자취
오픈방지, 댓글로 찔게
  • W 2022.05.24 21:48
    친구가 주말에 먼길 거쳐 집에 놀러옴
    집에서 뭐하고 놀지 컨텐츠가 없는상태
    둘다 삼십중후반, 난 싱글
    친구는 기혼무자녀
    나는 이사온지 갓 한달이라 집에 없는 게 많음
    음식이며 이것저것 뭐해줄까 고민되서 죽겠음
    친구집에 놀러갈 땐 음식대접 잘 받는 편이라 어케대접해야 나도 좀 면이 설지 고민중이야..

    빔프로젝터 살 계획이여서 그거라도 있으면 영화도 틀고 낫겠는데
    없음 /티비없음
    (아이패드, 맥북은 있음)
    괜찮은 요리나 놀기 컨텐츠 있음 추천바람ㅜ
    보드게임이라도 사놀까 싶기도 하고 고민..
    사야할 거 있음 빨리사야겠는데...일단 술부터 장만해야하나
    술도 추천바람
  • tory_2 2022.05.24 22:23
    음식은 스파게티류가 간단하면서도 있어보이던데. 크림파스타나 투움바파스타 추천. 근데 투움바하려면 크림 하루 재워야해서 살짝 번거로움.
    토마토파스타는 소스는 사고 새우,베이컨,줄줄이소세지,양송이,마늘10개(편마늘로 썰어서) 넣어서 만들면 간단. 마늘10개부터 올리브오일살짝 넣어 볶다가 새우넣고 5분? 그이후 베이컨양송이 넣고 살짝 볶고 소스넣어 살짝 볶아주면됨. 면은 따로 미리 삶고있어야하고. 면익으면 소스에 넣어서 역시 살짝(살짝은 1-2분) 볶음.
    태블릿으로 영상봐도 좋은데 넷플릭스나 이런데 가입된게 아니면 그냥 유튜브 재미난거(난 요즘 식스센스 모음집이 암생각없이 웃기좋드라)봐도 될듯.
  • tory_3 2022.05.25 02:22
    코스트코서 불고기사고 치킨이랑 연어 디저트 사온다?
  • tory_4 2022.05.25 10:27
    놀 컨텐츠는.. 얘기하고 영화보고 하면 시간 잘가긴하던데 다른것도 하고싶으면 비즈 사다가 핸드폰스트랩이나 열쇠고리 만드는것도 좋드라
  • tory_5 2022.05.25 11:25

    음악+술 잘들어가는 조명->만취 

  • tory_6 2022.05.25 14:01
    나는 늘 친구랑 방에서 이것도 하고 저것도 해야지~ 라고 계획하지만 현실은 쉴새없이 술마시고 떠들다가 취해서 잠들더라.. 음식은 배달시켜도 되구 술이랑 가벼운 안줏거리(과일, 치즈, 과자류 등등) 정도 준비하면 좋을듯~
  • tory_7 2022.05.25 22:38
    로제떡볶이만 집에서 만들고(간단해) 교촌 1마리 배달시킴. 친구들이 슐이랑 디저트 사오고. 술 섞어먹게 레몬이나 레몬즙, 제로사이다도 준비함. 볼거리는 나혼자산다가 재밌더라. 식스센스도 보면서 맞추는거 재밌고
  • tory_8 2022.05.26 07:38
    나도 요리못하는 똥손인데 밀키트 마트에서 사니까 넘 편하고 좋더라! 그리고 모자라면 피자 시켜서 더 먹고ㅋㅋ 오랜만에 만나면 수다떤다고 시간 다 가지 않아? 집중해서 보는 영화보단 예능 위주로 노트북으로 본당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전체 【도서이벤트】 엠마 스톤 X 마크 러팔로 X 윌렘 대포 🎬 <가여운 것들> 원작 도서 증정 51 2024.02.26 804
전체 【영화이벤트】 <캐롤> 감독 X 나탈리 포트만 X 줄리안 무어 X 찰스 멜튼 🎬 <메이 디셈버> 시사회 60 2024.02.23 3364
전체 【영화이벤트】 올해 당신이 보게 될 가장 사랑스러운 영화 🎬 <로봇 드림> 시사회 40 2024.02.22 2783
전체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2021.04.26 544620
공지 자취방 공지 35 2018.08.21 37097
모든 공지 확인하기()
25079 질문 임대주택 당첨 원래 어려운거 맞지? 1 05:17 80
25078 질문 ㄷㅂ에 봉천동 투룸이 1억2천 일케 되어있던데 6 00:26 188
25077 질문 이사갈집 보일러 연통 연기가 베란다에서 보이는데 이사 갈까 말까 3 00:09 76
25076 질문 대성쎌틱 보일러 어때?? 1 2024.02.26 23
25075 질문 오피스텔 전세 괜찮아? 2 2024.02.26 96
25074 질문 바닥 파임? 생활기스...? 이거 내가 고쳐야하나 2024.02.26 51
25073 질문 요즘 날씨에 보일러 하루종일 틀어야해? 4 2024.02.26 165
25072 질문 자취톨들 빨래 건조 어캐해? 11 2024.02.26 185
25071 잡담 월급 220인데 자취 해도 될까, 22 2024.02.26 458
25070 질문 아파트 1년 이상 비우는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 2 2024.02.26 209
25069 질문 청소기 as고민 6 2024.02.26 94
25068 질문 집주인한테 cctv 보여달라고 하면 보여주지? 4 2024.02.26 245
25067 잡담 독립하고 싶은데, 독립해도 될까? 8 2024.02.26 192
25066 잡담 방음이 괜찮은 건물이 있기는 할까? 6 2024.02.25 165
25065 잡담 미니건조기...사는거 어떻게생각해... 15 2024.02.25 369
25064 잡담 집주인이 집에 와보고 싶다고 함.. 14 2024.02.25 662
25063 질문 오피스텔에 딸린 빌트인 드럼의 건조 성능어때? 9 2024.02.25 153
25062 잡담 전세집 잘 나가게 하는 방법 있을까 4 2024.02.25 225
25061 질문 침대 배치 어떻게 할지 조언구하는 중기 3 2024.02.25 178
25060 잡담 천장등 나간거 같아?(사진있음) 1 2024.02.25 117
목록  BEST 인기글
Board Pagination 1 2 3 4 5 6 7 8 9 10 ... 1254
/ 1254

Copyright ⓒ 2017 - dmi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