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U1LW0AZWo0yaMm4wOcm.jpg
78GSHutosgAaEaw8YcaACA.jpg
3uXn1vmQfeYc8EggAYUeaA.jpg
64GW2PJ1hoSMyCQsa4gm4o.jpg



벽치기까지만 보도자료로 뿌렸으면 심쿵 설렘 로맨스 전개구나 했을 터

막짤까지 같이 뿌리는 바람에 코믹 개그씬이 되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드라마 한정 낚시 따윈 모르는 초록뱀미디어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 선거 관련 게시물 작성 유의사항 안내 52 2020.03.05 34784 0
전체공지 ✍ 디미토리 전체 게시판 이용규칙 11123 2019.01.01 274129 62
공지 전체규칙 6번 고나리/눈치주기/취좆금지 위반 ▶ 최종 경고 2019.12.28 6431 40
공지 정보 2018년 한드방 드라마 결산 결과 45 2019.01.07 6497 8
공지 2018년 한드방 드라마 결산 (투표마감) 52 2018.12.29 4451 6
공지 ★스포금지★불판에서 원작이야기 및 스포 하지마세요★ 2018.06.22 9849 21
공지 잡담 배우글 관련 공지 (필독) 30 2018.01.10 5707 7
공지 자료 2017년 한드방 드라마 결산 결과 46 2018.01.02 5881 12
공지 드라마 게시판 규칙 67 2017.12.17 30981 10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자료 신입사관구해령) 오늘은 박력 벽치기도 나온다? (쩌렁쩌렁) 결과 스포 주의 ㅋㅋㅋㅋㅋ 3 2019.08.14 316 1
38088 자료 신입사관구해령) 오늘은 해령날! 신입사관 구해령 신세경×차은우 해림 커플 소나기 로맨스 (사진 추가) 4 2019.08.14 208 3
38087 자료 호텔델루나) 장만월 맞춤 포스터.jpg 7 2019.08.14 1436 3
38086 잡담 60일지정생존자) 박대행 목소리 오지지않냐.... 14 2019.08.14 660 0
38085 잡담 호텔델루나) 아이유 연기 물 오른거 같네 9 2019.08.14 1420 2
38084 잡담 열여덟의순간) 우리애 그런애 아니에욧!!!!! 3 2019.08.14 514 0
38083 잡담 열여덟의순간) 준우는 무엇으로 성장하는가 7 2019.08.14 545 4
38082 잡담 열여덟의순간) 준우랑 상훈이 달리기하는거 최고였다... 9 2019.08.14 538 2
38081 잡담 평일오후세시의연인) 드라마가 너무 좋아서 블레랑 대본집 갖구싶어ㅜㅜㅜㅜㅜ 8 2019.08.14 258 0
38080 잡담 열여덟의순간) 마휘영 악행 넘 심해서 놨는데 가망 없는거 맞니 12 2019.08.14 838 0
38079 잡담 열여덟의순간) 준우가 수빈이한테 그려준 그림ㅠㅠ 6 2019.08.13 542 0
38078 잡담 열여덟의순간) 오제 말야...(궁예스포) 6 2019.08.13 546 0
38077 자료 열여덟의순간) [9회 예고] 내가 잘못한 거 있으면 알려줘, 고칠게… 14 2019.08.13 645 0
38076 자료 열여덟의순간) [두근♡엔딩] 이 상황에서 우리가 기대하는 전개는~? 3 2019.08.13 205 0
38075 자료 60일지정생존자) 15화 예고 4 2019.08.13 602 0
38074 자료 열여덟의순간) ※꽁냥맛집※ 김향기♥옹성우, 달달 넘치는 영화관 데이트! 1 2019.08.13 155 0
38073 자료 열여덟의순간) 옹성우-김향기, 데이트 전날 설레서 잠 못 이루는 두 사람..♡ 2019.08.13 78 0
38072 자료 열여덟의순간) 옹성우 데리고 하트♡뒤로 숨는 김향기 "근데 우리 왜 숨어?" 2019.08.13 146 0
38071 자료 열여덟의순간) 「첫사랑」 누군가를 좋아하는 게 처음이라 잘 몰랐어… (풋풋♡) 2 2019.08.13 159 0
38070 잡담 60일지정생존자) 지지율 순 작가 편할 대로면서 지지율 타령 제발 그만 3 2019.08.13 522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879 880 881 882 883 884 885 886 887 888 ... 2788 Next
/ 2788

Copyright ⓒ 2017 - 2020 dmi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