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
https://img.dmitory.com/img/202011/2XY/z0B/2XYz0BxowgOESaKiYMYCqE.jpg

https://img.dmitory.com/img/202011/7He/Cjz/7HeCjz2V2Msokk2uQWo0gu.png

https://img.dmitory.com/img/202011/2KC/qGF/2KCqGFwJVuCyYS86ci40K0.jpg

https://img.dmitory.com/img/202011/2zB/XD2/2zBXD2ljH6EU6IC86aYgSU.gif

https://img.dmitory.com/img/202011/6LY/Cnt/6LYCnttJzGY8YKgWOIUmqc.gif

https://img.dmitory.com/img/202011/6zb/s5p/6zbs5pMmLo0msigMk2waYU.gif

https://img.dmitory.com/img/202011/2rF/oe4/2rFoe4Fn6wiM22wwM8qM8U.gif

https://img.dmitory.com/img/202011/3m1/dBq/3m1dBqM6FiQkEE6UQg2GgM.gif




https://img.dmitory.com/img/202011/7RK/96Z/7RK96ZxXzOYAs6UiIoUW.jpg


샤론 스톤
진짜 너어무 예쁨
바비인형이 살아움직이는거같아
  • tory_1 2020.11.28 23:38

    진짜 이목구비 다 예쁜데 코가 진짜....

    얼굴이 넘 고급져

  • tory_2 2020.11.28 23:50
    진짜 너무 예뻐
  • tory_3 2020.11.28 23:52
    래치드에서도 나올때마다 감탄함..카리스마 오지고 너무 아름다워
  • tory_4 2020.11.28 23:58
    목소리두 ㅠㅠ
  • tory_5 2020.11.29 00:02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4/05/02 16:37:44)
  • tory_6 2020.11.29 00:06
    아이큐가 160인가 그렇다고 하지 않았나
    육체파 여배우라고 그렇게 소개하더니 알고보니 찐 지성파였던...
  • tory_7 2020.11.29 00:45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1/06/05 01:52:50)
  • tory_8 2020.11.29 00:48
    토탈리콜이랑 카지노에서도 너무 이쁘게 나옴
    연기도 잘하고
  • tory_9 2020.11.29 00:56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0/11/29 21:00:50)
  • tory_10 2020.11.29 01:46
    서양인 코가 어쩜 저렇게 얄쌍하게 이상적으로 예쁠까... 코로는 니콜키드먼이랑 투탑으로 예쁜듯
  • tory_11 2020.11.29 02:05
    샤론스톤도 우아 청순 고급 섹시 지적인 이미지 다 가지고 있는듯.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임.
  • tory_12 2020.11.29 02:14
    ㅇㅈ....
  • tory_13 2020.11.29 02:46
    ㅇㅈ 진짜 존나 여신
  • tory_14 2020.11.29 09:55
    진짜 고전적이다
  • tory_15 2020.11.29 11:48
    진짜 몸매가 너무너무다.... 골져스..
  • tory_16 2020.11.29 12:13
    카지노에서 넘 예뻤어ㅠㅠ
  • tory_17 2020.11.29 13:38
    얼굴이 조각같다
  • tory_18 2020.11.29 13:39
    진짜 누가 빚어놓은거같이 생김...
  • tory_19 2020.11.29 14:06

    존나 존나 인정 

  • tory_20 2020.11.29 15:48
    잘생겼어..
  • tory_21 2020.11.29 16:04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0/12/30 23:17:03)
  • tory_22 2020.11.29 16:32
    인정. 외에 엘리자베스 테일러,브룩 쉴즈, 이자벨 아자니.
    이자벨 아자니는 지금도 이쁘시더라
  • tory_23 2020.11.29 16:48
    반박할래야할수가없다
  • tory_24 2020.11.29 18:08
    예쁘고 잘생김
  • tory_25 2020.11.29 21:21
    반박불가
  • tory_26 2020.11.29 22:37
    엄청나게 이쁘다고 알고 봐도 매 번 놀람
  • tory_27 2020.11.30 23:04
    연기도 잘함
  • tory_28 2023.11.08 01:29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4/05/11 23:26:36)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전체 【영화이벤트】 <링> 나카다 히데오 감독 작품 🎬 <금지된 장난> 구마 시사회 14 2024.05.21 638
전체 【영화이벤트】 여성 공감 시사회 🎬 <다섯 번째 방> 시사회 6 2024.05.21 1156
전체 【영화이벤트】 이주승 X 구성환 찐친의 카자흐스탄 힐링 여행기! 🎬 <다우렌의 결혼> 무대인사 시사회 41 2024.05.17 4321
전체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2021.04.26 577377
공지 [왕실 관련 게시물 작성 시 안내사항] 2022.09.15 32055
공지 헐리우드 게시판 이용규칙 (230529 Update) 2022.04.24 43881
공지 🚨 해외연예인 대상 인신공격성 악플 규제 안내 2021.04.23 53085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6129 잡담 테일러도 그냥 해도 되고 할 수 있는 걸 하는 거겠지만 쉴드쳐주긴 힘든 짓을 하는듯 1 19:21 82
126128 잡담 칸 레카에서 시큐리티에 화내서 화제된 켈리 롤랜드 2 19:16 125
126127 잡담 앺뮤 명반 리스트 탑텐에 만약 tpab 없다면 하나 뭐가 될까 3 19:11 61
126126 사진 브리짓 존스4 촬영하는 르네 젤위거 & 레오 우달(넷플 원데이 남주) 5 18:57 182
126125 사진 벨라 칸에서 난리났다 11 18:37 513
126124 사진 킴 카다시안 넷째 '삼 웨스트' 다섯 번째 생일파티 12 18:27 369
126123 사진 칸 영화제 Parthenope 레드카펫에서 엘사 호스크 18:25 78
126122 잡담 곱슬기 심했던 데뷔초 테일러.gif 3 18:22 294
126121 잡담 케이티페리 에스파스럽다 10 18:10 493
126120 잡담 베니퍼 둘이 차안에서 웃었는데 연기좀그만하라고 그런다 7 17:49 497
126119 잡담 켄달은 배드버니랑 재결합각인가봐 8 17:44 461
126118 잡담 위트니스 발매일날 스밍 공개한거 우연의 일치 아니겠지? 4 17:42 172
126117 잡담 제시카 알바 전성기때 인기 어느정도였어? 3 17:38 217
126116 잡담 카다시안들 위상 킴>카일리>켄달>크리스임 12 17:37 486
126115 잡담 빌리저격은 그럴 수 있다 생각하는데 올리비아는 쫌.... 10 17:31 463
126114 사진 빌리 아일리시한테 선물 받은 킴 카다시안 12 17:24 653
126113 잡담 (스포) 퓨리오사 관계성 생각해보니 엄청난 미러링 그 자체네 2 17:15 270
126112 사진 LA에서 결혼 16주년 맞은 제시카 알바 & 남편 4 17:11 384
126111 사진 LA에서 올리비아 와일드 17:10 198
126110 잡담 테일러 많이까여서 뉴욕타임즈가 쉴드쳐줌 2 17:09 404
목록  BEST 인기글
Board Pagination 1 2 3 4 5 6 7 8 9 10 ... 6307
/ 6307

Copyright ⓒ 2017 - dmi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