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토리숲
14년 장롱면허를 연수 50시간으로 탈출한 토리야. 운전학원에서 20시간, 사설연수 30시간 받았어. 중간에 코로나 걸려서 학원에서의 20시간은 리셋됨. 사설 선생님한테는 이 정도면 혼자 운전 충분히 가능하다고 평가받음. 상위 5프로 정도의 실력이래.


암튼 운전 목적은? 치유 목적의 제주살기. 제주에서 살려면 진짜 차 없이는 안돼서 억지로 시작했어.
근데 이제 혼자 운전한 지 8일차인데 할 때마다 너무 긴장되고 피곤하고 막 우울해ㅠㅠ

평생 뚜벅이로 걸어다니며 여행 하다가 차가 있으니까 좋은 점도 있는데 운전만 생각하면 에너지가 급격히 떨어져. 숙소 오는 길 말고는 매일 초행이라 개스트레스 받고 시동 걸기 두시간 전부터 아 운전해야되네 하면서 가슴이 오그라듬.

언제쯤 운전이 즐거워질까? 오늘도 오름 하나 찾아가다가 존나 헤매고 네비도 헤매서 결국 포기하고 집에 왔는데 자괴감들어서 사라지고 싶어ㅠㅠ


지금 힘든 건 당연한거겠지?
 비회원은 댓글 열람이 불가능합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전체 【영화이벤트】 박진영 X 김영민 X 김동휘 X 송건희 X 허동원 🎬 <크리스마스 캐럴> 시사회 초대 이벤트 24 2022.11.24 9851
전체 [⭐] 스크랩 분류 기능 업데이트 (22/11/24) 2022.04.28 23052
전체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2021.04.26 346431
공지 [식음료] 게시판 신설 OPEN 안내 🎉 2022.09.03 45682
공지 도토리숲 규칙 125 2018.05.19 152501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488 역사 나만 그런가... 망한 왕실은 관심없음... 4 16:37 389
30487 자동차 차 긁고 간거 영상이 없는데 일단 말이라도 해볼까??? 15 16:20 280
30486 역사 룩셈부르크 샤를이 애비 실시간 근황 아산에서 준공컷팅식 하고 용산으로 넘어와서 참전비 추모 중 4 16:16 200
30485 육아 임신 17주... 2 15:52 283
30484 역사 룩셈부르크 관심 하나도 없었는데, 샤를이때문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15:29 184
30483 육아 우리 애 발달 확인하는 간단한 방법(소소한 팁) 2 14:57 516
30482 육아 말을 할 수 있는데 안 하는 느낌??? 12 14:36 478
30481 육아 젖병 언제까지 썼어? 11 14:25 242
30480 육아 톨들 나 어린이옷 하나만 찾아주라 7 14:15 359
30479 프리랜서 투고를 오전에 했는데 그날 오후 4시쯤 반려 메일이 왔어 5 14:04 454
30478 역사 노르웨이 공주 딸이 참석한 데뷔탕트 찾아보니까 ㄹㅇ 그사세네ㅋㅋ 14 13:53 837
30477 육아 아파트 사전점검 4갤 아기와 갈말해주라..... 21 13:24 711
30476 취미 포스타입 구독자 생겼다...흐흫.... 1 13:15 246
30475 취미 취미로가야하니...당근마켓 잘좀쓰는거 알려주라 10 13:12 317
30474 취미 유튜브 하는데 자막 쓰는 거 은근 부담이네 1 13:00 254
30473 역사 룩셈.샤를이 아빠 바쁘게 일하고 가네(샤를이 새사진추가) 12:32 348
30472 육아 하원 후 3살아이랑 너무 힘든데 ㅠㅠ 33 12:26 986
30471 자동차 주변에 초보운전자들 보며 느끼는 거 7 12:20 564
30470 육아 초유가 진짜 면역력ㅇ에 좋아?? 7 12:16 569
30469 다큐/교양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 한 사람의 일상을 무너뜨린 무리한 차선 변경...비극을 불러온 버스사고🚨 11:34 314
 목록  BEST 인기글
Board Pagination 1 2 3 4 5 6 7 8 9 10 ... 1525
/ 1525

Copyright ⓒ 2017 - dmi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