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재 당시 본 적 없고
지금 처음 달리는데
보다가 설이 아버지 하는 말에 열받음

https://img.dmitory.com/img/201910/Qkp/YlE/QkpYlEofIWq6Skuq0OG6S.jpg

나도 집에서 첫째이고 장녀임
우리집 부모님도 가끔 나한테 이런 말씀은 하셔
직접적으로 말하진 않지만
다른집에 누구는 동생 용돈도 준다더라
이런 식으로 은근 돌려서ㅋㅋㅋㅋ


그런데

https://img.dmitory.com/img/201910/4J7/w4C/4J7w4CM8IwccAsWs2Cc22C.jpg
와.....
이건 진짜 아니지 않아?
딸도 똑같은 자식 아닙니까?
우리집 부모님도 좀 가부장적인 편인데 속으로 어떻게 생각하셨을진 몰라도 한번도 이런 말씀은 하신 적 없는데(울 집에서 내가 제일 돈 많이 씀ㅠㅠㅠ) 설이 저 말 듣고 그냥 아무 말 없이 가만 있는 거 보니 내가 다 속상하고
내가 이 말 들었으면 아마 밥상 다 엎어버렸을 거야ㅠ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영화이벤트】 모든 것을 압도할 액션 블록버스터!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국내 최초 시사회에 초대합니다! 132 2019.10.08 9468 3
전체공지 ✰✰✰✰✰✰✰✰✰✰✰✰ ❝ 고나리/눈치주기/취ㅈ 위반 강력제재 최종 경고 ❞ ✰✰✰✰✰✰✰✰✰✰✰✰ 247 2019.03.24 202580 0
전체공지 ✐ 디미토리 전체 게시판 이용규칙 (10/27 추가) 6796 2019.01.01 161825 29
공지 만화방 트위터 관련 공지 60 2019.07.08 6945 73
공지 규칙준수 필수! 말머리 임의 생성 금지 및 '특수문자, 기호 사용금지!' 2018.08.06 10428 13
공지 고나리, 눈치주기, 궁예, 어그로 발견 시 바로 문의방에 신고 해주세요. 26 2018.07.12 9850 8
공지 만화방 공지 (18/07/11 개정)-카테고리 설명 추가 58 2018.07.11 21761 8
공지 사진 ★ 만화룸 2017 애니&웹툰 투표 결과 ★ 92 2018.01.07 4648 51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잡담 치즈인더트랩) 아부지요..... 11 2019.10.10 817 0
41322 잡담 붉은여우) 신리가 사나한테 강요하는거 좀 기만같지 않아?(불호) 5 2019.10.10 397 0
41321 잡담 연애혁명) 오늘 민지보면서 현실로 욕튀어나옴 진짜...(유료분) 3 2019.10.10 659 7
41320 잡담 엔네아드) 그래도 이시스가 완전 돌아버린건 아니구나 1 2019.10.10 427 0
41319 잡담 연애혁명) 민지도 갱람같은 모먼트가 있었건만...ㅠㅠ(불호ㄴㄴ) 6 2019.10.10 632 1
41318 잡담 연애혁명) (양갱불호. 유료분) 요즘 전개 저세상인데 재밌다 ㅋㅋㅋㅋ 2019.10.10 308 2
41317 잡담 연애혁명) 아 이경우 개싫어 지가 뭔데 훈수질이야 9 2019.10.10 696 6
41316 잡담 연애혁명) (유료분) 내 최애 넘 이쁘게 나왔다 2019.10.10 477 0
41315 잡담 연애혁명) 경우혁명 맞는듯(유료분, 이경우 불호 주의) 5 2019.10.10 643 3
41314 잡담 연애혁명) (유료분스포) 민지 존나 극혐이다.. (양민지 극불호) 1 2019.10.10 362 7
41313 잡담 연애혁명) 여주 최애인데 다른 무엇보다 이게 제일 궁금해 (ㅅㅍ..?) 3 2019.10.10 578 1
41312 잡담 만화) 혐성인 남자캐릭터 나오는 만화/웹툰 좀 추천해줘 (조건있음) 23 2019.10.10 472 1
41311 잡담 연애혁명) 만화를 잘 만들긴 했다 이렇게 다양한 감상이 나오는 게ㅋㅋㅋ 6 2019.10.10 533 8
41310 잡담 어쩌다발견한7월) 백경처돌인데 후회남 서사보고 싶으면 어디서부터 보면 될까 3 2019.10.10 610 0
41309 잡담 연애혁명) 무료분 최신화(뒷북주의/이경우 불호) 5 2019.10.10 389 1
41308 잡담 연애혁명) 난 오히려 오늘 편 보고 경우 결말이 확신가더라 3 2019.10.10 857 0
41307 잡담 연애혁명) 우리를 위한 변명 (유료) 1 2019.10.10 388 3
41306 잡담 쿠베라) 뭔소린지 모르겠다 진짜...ㅠㅠ 7 2019.10.10 430 0
41305 잡담 만화) 공부하고 싶어지는 만화 추천좀 10 2019.10.10 431 0
41304 잡담 연애혁명) (유료) 양민지는 진짜 악 그 자체다 (불호) 3 2019.10.10 585 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 2086 Next
/ 2086

Copyright ⓒ 2017 - 2019 dmi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