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즈 지금 가문? 이름? 때문에 큰 장벽이 왔는데
드씨까지 공부하면서 듣기에는 인생이 팍팍하여 고민중 ㅜㅜ
스티그마타도 처음에는 헷갈렸는데 무지성으로 듣다보니 이해 됐던 경험이 있어서
대략 스티그마타 기준으로 생각하면 될까…?
근데 사실 좀 더 어려워보여😭
둘 다 들어본 톨 설명좀 부탁드려여
드씨까지 공부하면서 듣기에는 인생이 팍팍하여 고민중 ㅜㅜ
스티그마타도 처음에는 헷갈렸는데 무지성으로 듣다보니 이해 됐던 경험이 있어서
대략 스티그마타 기준으로 생각하면 될까…?
근데 사실 좀 더 어려워보여😭
둘 다 들어본 톨 설명좀 부탁드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