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리들아 문제 있는 글이면 지적해주어!

나톨은 혼자여행은 좋아하는 혼자 다니는 건 별로 좋아하질 않아서..

서로 사진찍어주고, 야경 보거나 술 한잔 하고 숙소 돌아갈 때는 좀 무섭기 때무네!


항상 동행을 구하는 편이야!


유럽이나 중국, 베트남 등등은 대표 카페 이용해서 동행 구했는데

되게 괜찮은 분들 만났고 재밌게 여행했었거든!


이번에 방콕을 가게 되었는데............... 여긴 여러 카페 들어가봐도 동행 게시판이 활성화가 안되어있더라고?ㅠ

그렇다고 해서 오픈카톡이나 이런걸로 구하려니까 ㅠㅠㅠ 너무 별로인 것 같아.


사실 좀 걱정 많은 톨이라 동성 동행을 만나고 싶은데

들어갔더니 완전 남초더라고 ㅠㅠㅠㅠ 심지어 좀 무섭게 생긴 아저씨들뿐이더라고..ㅠㅠ


그리고 카페 기록이 있으면 어떤 사람들인지 나름의 성향 검증같은 걸 할 수 있는데..

불투명해서 별론거 같아.. 


혹시 구해본 톨 있니? 팁 있으면 공유 좀..


+

숙소는 전부 호텔로 잡아두었어.

좋은 곳에서 숙박하고 싶어서 ㅠ 그래서 호스텔에서 누구 사귀거나 하는건 안될 것 같아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 ❝ 고나리/눈치주기/취ㅈ 위반 강력제재 최종 경고 ❞ ✰✰✰✰✰✰✰✰✰✰✰✰ 254 2019.03.24 176358 0
전체공지 ✐ 디미토리 전체 게시판 이용규칙 (10/27 추가) 6706 2019.01.01 147908 27
공지 정보/꿀팁 여행 / 해외거주 게시판 이용 규칙 (18.03.02 추가) 40 2017.12.20 10883 3
모든 공지 확인하기()
8999 해외여행 삿포로 가는데 롱패딩 필수 vs 안필수 9 2019.01.13 621 0
8998 해외여행 질문 받아주실 프로패키저 토리모십니다 (*▽*) (동남아) 14 2019.01.13 326 0
8997 해외여행 비행기표 얼마까지 줘봤니? (feat.명절..) 53 2019.01.13 1440 1
» 해외여행 방콕에서 동행 구하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할까? 12 2019.01.12 555 0
8995 국내여행 서울 토리들 도와줘ㅠㅠ 7 2019.01.12 452 0
8994 국내여행 2월 중반 제주 여행 다녀 와 본 톨들 어때? 6 2019.01.12 606 0
8993 해외여행 유럽여행중 캐리어바퀴가 부서졌어..도와줘 ㅠㅠ(세비야에서 캐리어 살만한 곳??) 6 2019.01.12 578 0
8992 해외여행 일본을 여행하는 카레덕후를 위한 (빈약한) 안내서 13 2019.01.12 750 12
8991 국내여행 서울 여행을 한다면 2월 or 3월??? 12 2019.01.12 401 0
8990 해외여행 한시간전에 공항 도착해도 괜찮을까? 12 2019.01.12 786 0
8989 해외여행 세모녀 겨울 여행! 싱가포르 vs 하노이 어디가 좋을까? 6 2019.01.12 517 0
8988 해외여행 오사카 호텔 골라주라 토리들아ㅜㅜ 4 2019.01.12 358 0
8987 해외여행 대만국립고궁박물관에 배추랑 동파육 없다 19 2019.01.12 1406 0
8986 해외여행 급급ㅠㅠ 홍콩날씨 어땨??ㅠㅠ 8 2019.01.12 390 0
8985 해외여행 2월 스페인 패키지 어떨까?(날씨) 4 2019.01.12 335 0
8984 해외거주 독일톨~ 넘치는 아이디어 나눔 좀 부탁해ㅠㅠㅠㅠ 8 2019.01.12 547 0
8983 해외여행 겨울 밤 비행기 창가 자리 의미 있을까? 23 2019.01.12 1202 0
8982 여행후기 늦은 여름에 다녀왔던 도쿄여행기 올려볼께 4 2019.01.12 664 2
8981 해외여행 스페인/포르투갈 9박 10일일정인데 바르셀로나 5 포르투 2 리스본 2 괜찮을까? 3 2019.01.12 402 0
8980 국내여행 혼자서 호캉스를 하고 싶은데.. 9 2019.01.12 1765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47 248 249 250 251 252 253 254 255 256 ... 701 Next
/ 701

Copyright ⓒ 2017 - 2019 dmi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