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랑 동생이랑 나랑 셋이서 겨울에 여행을 다녀오려고 해!


셋 다 일하는 중이라 일정은 최대 3박 4일이 끝이야 ㅠㅠ


일본은 엄마가 싫어하고, 중국은 몇번 다녀왔고, 마카오도 다녀왔고, 대만도 이미 갔다왔다!ㅠ


가까운 곳은 거의 다 다녀와서 이번엔 좀 다른 곳을 가보려고해! 사실 엄마 생신이시거든!


그래서 싱가포르랑 하노이를 생각해봤어!


예산은 최저 250~최대 300정도야. 동생은 자기 비용은 자기가 낸다고 했으니까 이 예산은 2인 기준이라고 생각해줘


엄마는 스노쿨링이나 그런건 못하셔. 물을 좀 무서워 하시거든


셋 다 해산물 킬러야. 해산물 먹는거 엄청 좋아함


구경하고 사진찍는거 좋아해! 


싱가포르랑 하노이 말고도 좋은 곳 있으면 추천 부탁해!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 디미토리 전체 게시판 이용규칙 (10/27 추가) 7133 2019.01.01 215001 40
공지 정보/꿀팁 여행 / 해외거주 게시판 이용 규칙 (18.03.02 추가) 47 2017.12.20 12704 4
모든 공지 확인하기()
8911 해외여행 삿포로 가는데 롱패딩 필수 vs 안필수 9 2019.01.13 635 0
8910 해외여행 질문 받아주실 프로패키저 토리모십니다 (*▽*) (동남아) 14 2019.01.13 336 0
8909 해외여행 비행기표 얼마까지 줘봤니? (feat.명절..) 53 2019.01.13 1456 1
8908 해외여행 방콕에서 동행 구하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할까? 12 2019.01.12 571 0
8907 국내여행 서울 토리들 도와줘ㅠㅠ 7 2019.01.12 462 0
8906 국내여행 2월 중반 제주 여행 다녀 와 본 톨들 어때? 6 2019.01.12 631 0
8905 해외여행 유럽여행중 캐리어바퀴가 부서졌어..도와줘 ㅠㅠ(세비야에서 캐리어 살만한 곳??) 6 2019.01.12 592 0
8904 해외여행 일본을 여행하는 카레덕후를 위한 (빈약한) 안내서 13 2019.01.12 760 12
8903 국내여행 서울 여행을 한다면 2월 or 3월??? 12 2019.01.12 412 0
8902 해외여행 한시간전에 공항 도착해도 괜찮을까? 12 2019.01.12 795 0
» 해외여행 세모녀 겨울 여행! 싱가포르 vs 하노이 어디가 좋을까? 6 2019.01.12 563 0
8900 해외여행 오사카 호텔 골라주라 토리들아ㅜㅜ 4 2019.01.12 361 0
8899 해외여행 대만국립고궁박물관에 배추랑 동파육 없다 19 2019.01.12 1432 0
8898 해외여행 급급ㅠㅠ 홍콩날씨 어땨??ㅠㅠ 8 2019.01.12 395 0
8897 해외여행 2월 스페인 패키지 어떨까?(날씨) 4 2019.01.12 369 0
8896 해외거주 독일톨~ 넘치는 아이디어 나눔 좀 부탁해ㅠㅠㅠㅠ 8 2019.01.12 552 0
8895 해외여행 겨울 밤 비행기 창가 자리 의미 있을까? 23 2019.01.12 1213 0
8894 여행후기 늦은 여름에 다녀왔던 도쿄여행기 올려볼께 4 2019.01.12 677 2
8893 해외여행 스페인/포르투갈 9박 10일일정인데 바르셀로나 5 포르투 2 리스본 2 괜찮을까? 3 2019.01.12 467 0
8892 국내여행 혼자서 호캉스를 하고 싶은데.. 9 2019.01.12 1835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68 369 370 371 372 373 374 375 376 377 ... 818 Next
/ 818

Copyright ⓒ 2017 - 2020 dmi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