되게잘썼다고 그러던데 가시연인지뭔지 자기팬픽보고 잘썼다그런거있던데
| 번호 | 제목 | 날짜 | 조회 | |
|---|---|---|---|---|
| 전체 |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 2021.04.26 | 887679 | |
| 공지 | 주모! 빅토리님께 직접 여쭤본 방탈 예시 답변 받았어! 46 | 2020.09.17 | 243155 | |
| 공지 | 글 쓰기 전에 방탈 생각했나요? ~설명서~ (스압주의) 17 | 2020.09.09 | 254243 | |
| 공지 | ▶▶▶ 일상잡담 게시판 규칙 | 2017.12.23 | 379757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 커뮤 다수가 좋아하는거 난 별로면 꺼져야겠지 | 14:02 | 0 | |
|
| 댕치야 왜 조용해 | 14:02 | 0 | |
|
| 플립 쓰는 톨들 단점 말해주고가줘 | 14:02 | 1 | |
|
| 핸드폰 용량 크면 좋은거 아는데... | 14:02 | 5 | |
|
| 애드라 돈들어오는 부적 챙겨 | 14:02 | 3 | |
|
| 회사 상사한테 정떨어지니까 | 14:02 | 2 | |
|
| 플 맘에안들면 다른 글 쓰면 되 | 14:01 | 9 | |
|
| 관중석 한국인이 입은 옷 다 산거야 사람들이? 1 | 14:01 | 14 | |
|
| 카페 멍멍이 3 | 14:01 | 11 | |
|
| 내가 넘 오바지 3 | 14:01 | 11 | |
|
| 아무래도 지가 남들 일하는데 소리 질렀다로 밖에 설명이 안 됨 | 14:00 | 20 | |
|
| 나 ㅈㄴ 커뮤에 찌듦 | 14:00 | 11 | |
|
| 두쫀쿠하니까 생각난건데 내 친구 두쫀쿠 먹고싶다고 엄마한테 말했더니 | 14:00 | 24 | |
|
| 아 이사람 월드컵 풀로 즐기는거 너무 웃기다 | 14:00 | 15 | |
|
| 커뮤인간끼리 급나누지 마시죠 1 | 14:00 | 21 | |
|
| 나의 갤럭시워치 액티브2는 갔습니다.. 3 | 13:59 | 10 | |
|
| 히피펌 안 어울리는 사람이 있긴 해? 8 | 13:59 | 41 | |
|
| 호날두 월드컵 또 나왔네 | 13:59 | 8 | |
|
| 이따 할것 : 마트가기 | 13:59 | 4 | |
|
| 걍 이젠 커뮤자체가 찐따 집합소지 뭐 ㅋㅋㅋㅋㅋ 3 | 13:59 | 45 | |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