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
2021.04.26 | 887679 |
|
공지 |
주모! 빅토리님께 직접 여쭤본 방탈 예시 답변 받았어!
46
|
2020.09.17 | 243153 |
|
공지 |
글 쓰기 전에 방탈 생각했나요? ~설명서~ (스압주의)
17
|
2020.09.09 | 254242 |
|
공지 |
▶▶▶ 일상잡담 게시판 규칙
|
2017.12.23 | 37975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321508 |
걍 정상인은 월드컵 시즌에 와아 소리 나면 골 넣은 줄 알아
|
13:49 | 4 |
|
1321507 |
치지직 에바인거 광고 2개가 한방에 나옴
|
13:49 | 3 |
|
1321506 |
근데 4년전에 그 밈 왜 알빠노됨?
1
|
13:48 | 15 |
|
1321505 |
아니 지금 축구보는 한남이 멱따는 소리 내서 싫다했다고 분위기 좆창내는거라고..?
4
|
13:48 | 26 |
|
1321504 |
옛날.엔 말이여,, 2002년에는,,, 온,, 동,네가 난.리였다,, 떼잉~~
1
|
13:48 | 16 |
|
1321503 |
그래서 한국 피파 몇위야?
|
13:48 | 4 |
|
1321502 |
예전에 올림픽 축구 목메달전때
|
13:48 | 8 |
|
1321501 |
오늘 축구 진짜 재밌었어ㅋㅋㅋ
2
|
13:47 | 20 |
|
1321500 |
다들 왤케 화남
4
|
13:47 | 39 |
|
1321499 |
체코가 하도 느려서
|
13:47 | 17 |
|
1321498 |
멋진신세계 본 톨있어?자가옵이 뭐야?
|
13:47 | 16 |
|
1321497 |
너무 시끄럽게 하면 민폐 맞지 않음?
8
|
13:46 | 42 |
|
1321496 |
치지직 생각보다 괜찮은듯
1
|
13:46 | 18 |
|
1321495 |
비잔먹으면서 철분제 칼슘제먹기시작함
1
|
13:45 | 9 |
|
1321494 |
대뜸 우워어엌 고성방가가 축제분위기인가 ㅋㅋ
18
|
13:44 | 64 |
|
1321493 |
축구 볼라고 틀엇는데 다 안나와
2
|
13:44 | 48 |
|
1321492 |
나이 들수록 턱도 길어져?
7
|
13:43 | 52 |
|
1321491 |
축구갖고 어그로끄는 애들 그냥 한남 넷카마 같음
1
|
13:43 | 42 |
|
1321490 |
축구하는데 치킨할인하네
|
13:43 | 23 |
|
1321489 |
유튜버중에서 쯔양같은 인체의신비 한명더봄ㅋㅋㅋㅋ
3
|
13:42 | 7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