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은 동성애 개념이 없으니까 걍 혼자 친구 짝사랑하고 선봐서 결혼했는데
애가 안생기니까 처가에서 병원 데리고가고 한번은 아내가 퇴근하고나서
내가 어쩌다 이 나그네를 만난걸까 푸념하는거보고 미안해서 이혼할라했는데 북한은 이혼인정안해주니까
그러다가 휴전선 내려와서 탈북했다했음
글고 북한에서 재일교포 출신이었나 여자 둘이 옷벗고누워있는거 누가 보고 정신나갔다고 신고하고
동성애에 대해서 썩어빠진 자본주의라고 욕한대 얘네는 노예생산 목적으로 애낳는거 권장하는데 동성애는 당연히 인정안하긴할듯
글고 역시 게이가 외모 더 따진다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