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제목 | 날짜 | 조회 | |
|---|---|---|---|---|
| 전체 |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 2021.04.26 | 887679 | |
| 공지 | 주모! 빅토리님께 직접 여쭤본 방탈 예시 답변 받았어! 46 | 2020.09.17 | 243156 | |
| 공지 | 글 쓰기 전에 방탈 생각했나요? ~설명서~ (스압주의) 17 | 2020.09.09 | 254244 | |
| 공지 | ▶▶▶ 일상잡담 게시판 규칙 | 2017.12.23 | 379759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 맥북 프로 M1 있는데 그래도 윈도우 노트북 사야할까 | 14:16 | 1 | |
|
| 회사 경리한테 개인폰으로 아침 9시쯤에 1 | 14:15 | 15 | |
|
| 오늘아파서 병원갔는데 | 14:14 | 5 | |
|
| 학원 다니는데 피드백이 한무더기라 자괴감 들어 3 | 14:13 | 47 | |
|
| 무인가게 꼴보기싫다 | 14:13 | 11 | |
|
| 원베일리 전세로는 그나마 살 수 있을거같은데 2 | 14:13 | 21 | |
|
| 지금 노트북 간당간당하는데 새 노트북 살까 2 | 14:13 | 17 | |
|
| 흥민이 결정력 폼 많이 떨어졌더라 3 | 14:12 | 47 | |
|
| 오늘 기영이 먹으려고 취사병에 나온 돼지껍데기 사리 ㅋㅋㅋㅋ 1 | 14:11 | 30 | |
|
| 갤럭시 s21 잘뽑은듯? 7 | 14:11 | 35 | |
|
| 좆소 AI 어이없는썰 풀어보자 | 14:11 | 26 | |
|
| 태어난 지 얼마 안된 새끼 코끼리 ㄹㅇ 인생초짜 ㅠㅠ | 14:11 | 13 | |
|
| 다들핸펀살때 8 | 14:11 | 33 | |
|
| 아 좋아하던거 하다가 하기실은거 하니까 죽을것같음 | 14:10 | 14 | |
|
| 주댕치, 둘부장님 6 | 14:09 | 40 | |
|
| AI 외치는 ㅈㅅ 대표들 ㅈㄴ 양심없더라 | 14:09 | 32 | |
|
| 걍 나는 남들할때 해서 편해 4 | 14:09 | 46 | |
|
| 자취하는 사회초년생톨들 월세 어느 정도 내?! | 14:09 | 10 | |
|
| 오늘 계획 | 14:09 | 8 | |
|
| 주댕치 난 그게 너무 웃김 1 | 14:08 | 3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