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에서 저정도 작화가 될정도로 투자를 어떻게 받은건지 궁금해
힐링물에서 소소하게 인기 많아보이긴 하는데 돈이 벌려야 투자를 받는거 아니야?
요새 인기 많은 만화도 저정도 퀄 아니던데
액션이 적긴해도 동세가 말도 안되게 자연스럽고 작붕이란게 없는 수준인데
참고로 세계관은 특이한데 재미는 없음
재미없어서 더신기해ㅋㅋㅋㅋㅋㅋ
힐링물에서 소소하게 인기 많아보이긴 하는데 돈이 벌려야 투자를 받는거 아니야?
요새 인기 많은 만화도 저정도 퀄 아니던데
액션이 적긴해도 동세가 말도 안되게 자연스럽고 작붕이란게 없는 수준인데
참고로 세계관은 특이한데 재미는 없음
재미없어서 더신기해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