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20~30퍼 정도 더 싸서 설마 짝퉁일까봐 의심스럽네...
| 번호 | 제목 | 날짜 | 조회 | |
|---|---|---|---|---|
| 전체 |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 2021.04.26 | 884607 | |
| 공지 | 주모! 빅토리님께 직접 여쭤본 방탈 예시 답변 받았어! 46 | 2020.09.17 | 241394 | |
| 공지 | 글 쓰기 전에 방탈 생각했나요? ~설명서~ (스압주의) 17 | 2020.09.09 | 252434 | |
| 공지 | ▶▶▶ 일상잡담 게시판 규칙 | 2017.12.23 | 377719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 여자는 어릴 수록 | 10:34 | 1 | |
|
| 신입 3000이면 낮은거야? 2 | 10:33 | 18 | |
|
| 나이들면 모공생길줄알았는데 아니군 6 | 10:32 | 31 | |
|
| 비염톨들아 이불 뭐써??? 순면vs알러지케어 | 10:32 | 2 | |
|
| 키오프는 데뷔초때 fire 진짜 쌩라 부른거 보고 호감이었는데 | 10:30 | 11 | |
|
| 요즘 치과마취 신기하넹 2 | 10:29 | 39 | |
|
| 여자는 ㄹㅇ 어릴수록 관리해야해 25 | 10:27 | 136 | |
|
| 키스오프라이프 who is she 노래 진짜 좋았는데 2 | 10:27 | 15 | |
|
| 나를 모르느냐 << 이거 텍스트만 봐도 이제 웃곀ㅋㅋㅋ ㅠㅠ | 10:27 | 25 | |
|
| 카톡 아직 업뎃 안한 사람 있니? | 10:27 | 8 | |
|
| 애낳고 찐살 최대한 빨리 빼 | 10:26 | 53 | |
|
| 부산 금정구 못사는동네임? 5 | 10:25 | 51 | |
|
| 고생하면 사람이 상하거나 못생겨진단거 ㄹㅇ임 4 | 10:24 | 76 | |
|
| 짜파게티 vs 열라면 3 | 10:23 | 17 | |
|
| 클로드 짜증나는게 이렇게 해줘 이러면 꼭 반박하면서 | 10:22 | 20 | |
|
| 서울 20대여자는 왜 6 | 10:21 | 130 | |
|
| 빌런한명이 다수를 쓰레기만드는 상황이 많아 아니먄 다수가 한명을 1 | 10:21 | 30 | |
|
| 책 반납하러 가는거 왜케 귀찮냐.. | 10:21 | 13 | |
|
| 피씨방에 소화기 뿌린 거 | 10:20 | 28 | |
|
| 토요일이다 냉장고 좀 털어볼까 3 | 10:20 | 25 | |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