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솜씨 ㄹㅇ 미쳤는데
| 번호 | 제목 | 날짜 | 조회 | |
|---|---|---|---|---|
| 전체 |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 2021.04.26 | 885574 | |
| 공지 | 주모! 빅토리님께 직접 여쭤본 방탈 예시 답변 받았어! 46 | 2020.09.17 | 242324 | |
| 공지 | 글 쓰기 전에 방탈 생각했나요? ~설명서~ (스압주의) 17 | 2020.09.09 | 253354 | |
| 공지 | ▶▶▶ 일상잡담 게시판 규칙 | 2017.12.23 | 378715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 주방에서 혹시 하이라이트(인덕션 x) 쓰는 톨 있어? | 08:55 | 0 | |
|
| 스벅환불 들어왔다 | 08:55 | 0 | |
|
| 후레시베리 펑리수 먹었다 | 08:54 | 3 | |
|
| 학원 운전기사면 | 08:53 | 3 | |
|
| 학원톨 오늘부터 특강 접수 시작이라 헬게 열릴 예정 1 | 08:51 | 8 | |
|
| 출근하자마자 퇴사하고싶어 | 08:49 | 17 | |
|
| 수영하고나면 눈에 수경 자국 심하게 나는거 나만 그러던데 이거 대체ㅠ뭘 어케해야해? 2 | 08:48 | 34 | |
|
| 또 지하철에서 여기까지 가방문열고 왔네 3 | 08:44 | 46 | |
|
| 남녀 갈라치기라는 단어 쓰면 빼박 동현이 아님? 11 | 08:43 | 70 | |
|
| 본가에 다이어리 두고 나왔는데 2 | 08:41 | 43 | |
|
| 톨들아 4 | 08:41 | 31 | |
|
| 남돌 커버 소취 여돌노래들 | 08:40 | 8 | |
|
| 후배가 실수를 너어어어무 자주하니까 지적하기도 귀찮아지는듯 | 08:40 | 14 | |
|
| 카페에서 파는 식사류 1 | 08:40 | 31 | |
|
| 계란 삶을 때 n분 삶기 이런거 맨날 헷갈려 3 | 08:39 | 28 | |
|
| 모나코 요트 한대당 정박 값이 얼마라고 했지? | 08:38 | 22 | |
|
| 나 방금 밖에서 기절했다가 집 네발로 들어옴 4 | 08:38 | 69 | |
|
| 국세청 사칭 메일 조심해 2 | 08:36 | 37 | |
|
| 운전이 두려우면 경차나 소형 suv 사 8 | 08:35 | 80 | |
|
| 한남들 샤넬타령 지겹다 1 | 08:33 | 27 | |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