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
2021.04.26 | 887005 |
|
공지 |
주모! 빅토리님께 직접 여쭤본 방탈 예시 답변 받았어!
46
|
2020.09.17 | 242948 |
|
공지 |
글 쓰기 전에 방탈 생각했나요? ~설명서~ (스압주의)
17
|
2020.09.09 | 254023 |
|
공지 |
▶▶▶ 일상잡담 게시판 규칙
|
2017.12.23 | 37948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319468 |
나 그동안 하트시그널인데 왜 할시지? 하면서도 맨날 할시라고 읽었는데
|
03:41 | 15 |
|
1319467 |
20대 중반인데 몸이 늙어가는 것 같음
3
|
03:39 | 24 |
|
1319466 |
생각하거나 결정하는 게 너무 귀찮음
2
|
03:11 | 40 |
|
1319465 |
새벽에 깨서 부대찌개에 밥 먹음
2
|
03:03 | 48 |
|
1319464 |
한화 롯데는 어떻게 꾸준히 못하는 걸까?
5
|
02:44 | 61 |
|
1319463 |
우리집 고양이 젖국지 새끼때는 걍 하얘는데 크니까 진해졌어
|
02:43 | 46 |
|
1319462 |
앙나이스 나 기분 개째짐
1
|
02:42 | 34 |
|
1319461 |
역시 남배 나만 그렇게 생각한거 아니었군
|
02:40 | 77 |
|
1319460 |
이번 핱시에도 존예 나오네
|
02:40 | 38 |
|
1319459 |
임성한 생각보다 멀쩡해서 놀람
3
|
02:39 | 104 |
|
1319458 |
모기 잡았는데 새끼손톱보다 더 크게 피가 번져 나옴
|
02:36 | 23 |
|
1319457 |
여고출신인데 걍 먹었던 기억 밖에 안남
|
02:35 | 35 |
|
1319456 |
아 그냥 먹던대로 시킬걸
2
|
02:35 | 51 |
|
1319455 |
난 이도현 흥할때도 비주얼에 의아했는데
2
|
02:34 | 92 |
|
1319454 |
우리는 고양이들에게 충분히 빚을 지고 있음
1
|
02:31 | 55 |
|
1319453 |
요즘 정말 잘생긴 남배 없다
8
|
02:26 | 82 |
|
1319452 |
이 새벽에 먹는 거에 돈ㅈㄹ?했어
4
|
02:21 | 86 |
|
1319451 |
근데 여고출신인데 여고생들 교생샘 존나좋아하는데
2
|
02:20 | 73 |
|
1319450 |
생리 진짜 좆같다…
|
02:20 | 27 |
|
1319449 |
길거리에서 쓰러져서 자고있는 사람 신고해?
10
|
02:17 | 1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