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
2021.04.26 | 887002 |
|
공지 |
주모! 빅토리님께 직접 여쭤본 방탈 예시 답변 받았어!
46
|
2020.09.17 | 242945 |
|
공지 |
글 쓰기 전에 방탈 생각했나요? ~설명서~ (스압주의)
17
|
2020.09.09 | 254020 |
|
공지 |
▶▶▶ 일상잡담 게시판 규칙
|
2017.12.23 | 37948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319467 |
생각하거나 결정하는 게 너무 귀찮음
1
|
03:11 | 11 |
|
1319466 |
새벽에 깨서 부대찌개에 밥 먹음
1
|
03:03 | 25 |
|
1319465 |
고딩때 ‘쓰레기 머학생‘이라는 만화 보고 내 대학생활이 망함
2
|
02:59 | 61 |
|
1319464 |
한화 롯데는 어떻게 꾸준히 못하는 걸까?
4
|
02:44 | 52 |
|
1319463 |
우리집 고양이 젖국지 새끼때는 걍 하얘는데 크니까 진해졌어
|
02:43 | 38 |
|
1319462 |
앙나이스 나 기분 개째짐
|
02:42 | 22 |
|
1319461 |
역시 남배 나만 그렇게 생각한거 아니었군
|
02:40 | 65 |
|
1319460 |
이번 핱시에도 존예 나오네
|
02:40 | 33 |
|
1319459 |
임성한 생각보다 멀쩡해서 놀람
3
|
02:39 | 90 |
|
1319458 |
모기 잡았는데 새끼손톱보다 더 크게 피가 번져 나옴
|
02:36 | 21 |
|
1319457 |
여고출신인데 걍 먹었던 기억 밖에 안남
|
02:35 | 32 |
|
1319456 |
아 그냥 먹던대로 시킬걸
2
|
02:35 | 44 |
|
1319455 |
난 이도현 흥할때도 비주얼에 의아했는데
2
|
02:34 | 82 |
|
1319454 |
우리는 고양이들에게 충분히 빚을 지고 있음
1
|
02:31 | 49 |
|
1319453 |
요즘 정말 잘생긴 남배 없다
8
|
02:26 | 73 |
|
1319452 |
이 새벽에 먹는 거에 돈ㅈㄹ?했어
4
|
02:21 | 80 |
|
1319451 |
근데 여고출신인데 여고생들 교생샘 존나좋아하는데
2
|
02:20 | 69 |
|
1319450 |
생리 진짜 좆같다…
|
02:20 | 24 |
|
1319449 |
길거리에서 쓰러져서 자고있는 사람 신고해?
10
|
02:17 | 125 |
|
1319448 |
나 아직도 유어아이돌 무한재생함
2
|
02:16 | 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