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
2021.04.26 | 885543 |
|
공지 |
주모! 빅토리님께 직접 여쭤본 방탈 예시 답변 받았어!
46
|
2020.09.17 | 242301 |
|
공지 |
글 쓰기 전에 방탈 생각했나요? ~설명서~ (스압주의)
17
|
2020.09.09 | 253333 |
|
공지 |
▶▶▶ 일상잡담 게시판 규칙
|
2017.12.23 | 37869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315889 |
이직한지 한달됐는데 업무가 나랑 안맞아서 회사 가기 너무 싫다
|
07:28 | 3 |
|
1315888 |
내 위장 대단해 이렇게나 많은 음식을 먹는데
|
07:27 | 4 |
|
1315887 |
아니 근데 김무열 왜이렇게 늙었냐.....
1
|
07:27 | 25 |
|
1315886 |
된찌 전용 된장 최고야
|
07:26 | 7 |
|
1315885 |
우리 팀 계약직 자기 얼마 안 남았다고 자꾸 막나가는데
|
07:25 | 23 |
|
1315884 |
정리정돈 잘 못하는데도 여행갔다와서는 짐정리 바로함
1
|
07:21 | 33 |
|
1315883 |
어제 일박에서 이용진 딘딘 기싸움 했다는데 궁금하다
1
|
07:09 | 153 |
|
1315882 |
어제 10시에 잤더니 6시에 일어났다
|
07:09 | 37 |
|
1315881 |
초품아, 대학교 주변 다 살아봤는데 유충들이랑 한남들 때문에
|
07:08 | 73 |
|
1315880 |
드라마 보면서 남녀 주인공 맡은 배우들이 친한거 왤케 좋아하지
3
|
07:02 | 88 |
|
1315879 |
출근완
|
06:59 | 31 |
|
1315878 |
아 진짜 출근하기 싫다
|
06:57 | 33 |
|
1315877 |
방금 자전거에 치일뻔함
|
06:51 | 48 |
|
1315876 |
지금 출근하는데 평소보다 차가 많음
|
06:48 | 67 |
|
1315875 |
집 살까 생각중인데 퇴직금 쓰는거 좀 에바 같아??
3
|
06:46 | 115 |
|
1315874 |
이틀만에 모기 10방 물렸다ㅋㅋㅋ
1
|
06:46 | 38 |
|
1315873 |
아니 ㅆㅂ 관객참여형 연극인데 나밖에없어
3
|
06:46 | 171 |
|
1315872 |
오늘자 카톡 선물하기 근황
|
06:29 | 194 |
|
1315871 |
주말에 매직했는데 머리가 꺾였어ㅜ
|
06:10 | 68 |
|
1315870 |
워터밤 을지문덕 미쳤음
1
|
05:59 | 1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