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수화물 끊고 고기 좀 먹으래
내 세상이 무너짐
내 세상이 무너짐
| 번호 | 제목 | 날짜 | 조회 | |
|---|---|---|---|---|
| 전체 |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 2021.04.26 | 887679 | |
| 공지 | 주모! 빅토리님께 직접 여쭤본 방탈 예시 답변 받았어! 46 | 2020.09.17 | 243153 | |
| 공지 | 글 쓰기 전에 방탈 생각했나요? ~설명서~ (스압주의) 17 | 2020.09.09 | 254242 | |
| 공지 | ▶▶▶ 일상잡담 게시판 규칙 | 2017.12.23 | 379754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 내 쓰리잘비 다담주에나 출발한대.. | 13:53 | 0 | |
|
| 이야~~~ 회사 복합기로 직원들 싸운다. | 13:53 | 3 | |
|
| 도대체 두쫀쿠가 왜 핑텍임...? 여자만 먹었어? | 13:53 | 7 | |
|
| 근데 라스 아직도하는거 신기 | 13:53 | 8 | |
|
| 첫출근 복장 고민.. 2 | 13:53 | 3 | |
|
| 이게 다 큰거래 2 | 13:53 | 27 | |
|
| 확실히 유럽리그 선수들이 패스 정확함 | 13:52 | 8 | |
|
| 밖에나가서 축구도 보고 좀 그래라 방구석에서 시끄러 이러지말고 1 | 13:52 | 23 | |
|
| 내친구도 살안찜 | 13:52 | 12 | |
|
| 왜케 분노 표출하는 애들 많지? ㅠ 4 | 13:52 | 29 | |
|
| 한남패는데 계속 뛰쳐나와서 맞아놓고 2 | 13:52 | 22 | |
|
| 지들 축구봐서 벅차다고 한남 욕하지 말라는게 무슨ㅋㅋㅋㅋ 2 | 13:52 | 15 | |
|
| 딤토 분위기도 진짜 많이 바뀌긴했다 16 | 13:51 | 83 | |
|
| 이제 커뮤에서 현실 뒷담 까지 말고 현실에서 다 말해야겟네 7 | 13:51 | 38 | |
|
| 옛날엔 일드, 일본 영화 많이 봤는데 | 13:51 | 1 | |
|
| 애칭 >허즈방이< 는 봤음 ㅋㅋㅋ | 13:51 | 17 | |
|
| 축구 이겼으니까 조퇴시켜줘 1 | 13:50 | 20 | |
|
| 치지직이 뭐야? 7 | 13:50 | 35 | |
|
| 광화문 톨들은 안시끄러웠어?? 3 | 13:49 | 67 | |
|
| 나 면접 떨어졌나봥ㅜㅡ | 13:49 | 10 | |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