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열명쯤 물어봤는데 진짜 너무 궁금해서 물어본건데
70%가 남편인것 같다고 말하고
나머지가 똑같다고 말함
엄마가 더 소중하다고 한 사람 아무도 없었어 아무도 나 진짜 충격받음
원래 그런건가 진짜 난 믿기지가 않아
근데 우리엄마한테 아빠랑 할머니중에 누가 더 소중하냐고 물어보니까 엄마가 할머니 라고 하는데
솔직히 믿을수가 없어 아빠랑 할머니 같이 물에 빠졌으면 엄마 본능적으로 아빠 건졌을 것 같음.. 왜냐면 우리의 아빠라서..
나 이거 싫어서 더더욱 결혼하기 싫어짐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