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아랍느낌남 얼굴형만 그나마 엄마닮고
| 번호 | 제목 | 날짜 | 조회 | |
|---|---|---|---|---|
| 전체 |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 2021.04.26 | 887090 | |
| 공지 | 주모! 빅토리님께 직접 여쭤본 방탈 예시 답변 받았어! 46 | 2020.09.17 | 243005 | |
| 공지 | 글 쓰기 전에 방탈 생각했나요? ~설명서~ (스압주의) 17 | 2020.09.09 | 254078 | |
| 공지 | ▶▶▶ 일상잡담 게시판 규칙 | 2017.12.23 | 379546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 사람이 왜 이렇게 어두워 주식같은거 해? 1 | 10:27 | 12 | |
|
| 솔직히 사회 일자리 남자가 더 많은 거 팩트인데 1 | 10:27 | 18 | |
|
| 사그리다 불꽃쇼 웃기다 ㅋㅋㅋㅋ | 10:26 | 9 | |
|
| 스타일링 칭찬도 자주 하면 안될거같은 1 | 10:26 | 8 | |
|
| 내 앞에 버스좌석 자리낫는데 옆에서잇던 커플 | 10:26 | 6 | |
|
| 이수지 간호사편 별로 공감 안가네 2 | 10:25 | 38 | |
|
| mz세대=폐급 이라는 뜻 아니냐고 성격 말하는 거 아니냐고 | 10:22 | 14 | |
|
| 에어팟 이상한 토리들 없냐 | 10:22 | 6 | |
|
| 아 좀 더 친절하게 대할걸 2 | 10:19 | 45 | |
|
| 나는4,5사이 식빵이 취향인데 2 | 10:17 | 67 | |
|
| 다이소는 왜 품절이되면 입고가 안되냐 1 | 10:17 | 29 | |
|
| 요즘 ai로만든 영상 보는데 | 10:16 | 19 | |
|
| (작은 고백) 나 가끔 마음 힘들 땐 일잡방 주댕치 보러 옴 3 | 10:15 | 18 | |
|
| 안검하수 있으면 이마 보톡스 맞음 안 되겠지 1 | 10:15 | 21 | |
|
| 아이비 미국 브로드웨이 뮤지컬 데뷔한대 2 | 10:15 | 44 | |
|
| 50대 남자분께 선물 주로 뭐하니 1 | 10:15 | 8 | |
|
| 하닉은 의심하면 안 되는 때인가 | 10:14 | 21 | |
|
| 오천보 뛰고옴… 삼십분동안… | 10:12 | 16 | |
|
| 호르무즈 '완전'폐쇄 했네 5 | 10:12 | 112 | |
|
| 괴담출근 재밌따..... ㅠ | 10:12 | 16 | |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