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이 힘든게 아니라 주변에서 누구는 일한다 누구는 일안한다 불공평하다고 죠랄죠랄 그리고 케이스스터디도 랜덤으로 조 짜졌는데 수요일 발표인데 나말고 해온 사람 없구 피곤하다고 연락두절 친한애는 자기 근무할때만 일폭탄이라 짜증난대서 내가 일하는거 싫음 나랑 근무바꾸자 난 서있는게 더 싫어^^하니까 복에 겨웠대 씨발ㅠㅠㅠ첫실습 이게 맞아?병원도 간호사선생님들도 환자들도 다 괜찮은데 쟤네때메 짜증나고 어떻게 일을 공평하게 할건지 개궁금해 그게 가능하냐고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