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잡담
진짜 단백질이 들은거겠지

근데 그런류 신장에 안좋다는데

단쉐먹는사람 왜케많은거지..?

하루한끼는 단쉐로 떼우는사람 많네
  • tory_1 2026.05.19 00:41
    비회원은 댓글 열람이 불가능합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 tory_2 2026.05.19 00:41
    비회원은 댓글 열람이 불가능합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전체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2021.04.26 886196
공지 주모! 빅토리님께 직접 여쭤본 방탈 예시 답변 받았어! 46 2020.09.17 242661
공지 글 쓰기 전에 방탈 생각했나요? ~설명서~ (스압주의) 17 2020.09.09 253667
공지 ▶▶▶ 일상잡담 게시판 규칙 2017.12.23 37907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317429 요즘에 김밥이 제일 맛있어 14:59 11
1317428 개취로 범도 빌런 중 최악은 14:59 14
1317427 덕질할때 사이드 캐릭터? 아니면 종족? 좋아하는 사람있니? 14:58 11
1317426 다이소 텀블러 최고다? 1 14:58 26
1317425 북한 서민 입장에선 ㄹㅇ 한국이 그냥 침략통치하길바라지않을까 1 14:58 23
1317424 남미새들ㅋㅋㅋㅋ 14:57 15
1317423 성세천하2는 가격 올랐네 3 14:56 32
1317422 몇년전 bbc에서 취재했을때 북한주민들 전쟁나길 바란다던데 14:56 18
1317421 인터넷에선 바가지라고 욕먹지만 울릉도 여행가는게 내 버킷리스트야 1 14:56 11
1317420 교사들 징징댄다 하면 교사들이 맘 다잡고 잘 하겠냐 1 14:55 25
1317419 쇼파랑 책상 위치 어떤 방향이 더 나아보여? 5 14:55 23
1317418 물 안 마시는 사람들 신기해 4 14:54 45
1317417 변우석 다음 허남준 같음 7 14:54 63
1317416 북한산가면 외국인들 진짜 많아서 신기함 1 14:54 16
1317415 집값 별로 안 비싼데? 5 14:54 63
1317414 모텔에서 출산 한 엄마가 아기 죽이는 뉴스 많잖아 8 14:52 82
1317413 작년보다 러브버그 안많지? 3 14:52 37
1317412 얘들아 식빵 살때 삼립 56시간 어쩌구 저온숙성 탕종 숙식빵? 이거 사먹어줘 3 14:51 34
1317411 노인들 비둘기 밥주고 이런거 그냥 외로워서 그런것같음 2 14:51 46
1317410 하닉 세일인가 싶었지만 줍지 못했던 나 2 14:51 44
목록
Board Pagination 1 2 3 4 5 6 7 8 9 10 ...
/

Copyright ⓒ 2017 - dmi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