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질 이런거 떠나서 평균적으로...?
회사가 이사를 가게 됐는데 걸어서는 저 정도고 지하철 타자니 역 하나+중간정도 되는 애매한 위치라 걸어갈까 하는데
퇴근은 괜찮은데 아침에 걸어서 가면 여름에 땀냄새날까 걱정됨 ㅠㅠ
혹시 경험해본 토리 있음?
체질 이런거 떠나서 평균적으로...?
회사가 이사를 가게 됐는데 걸어서는 저 정도고 지하철 타자니 역 하나+중간정도 되는 애매한 위치라 걸어갈까 하는데
퇴근은 괜찮은데 아침에 걸어서 가면 여름에 땀냄새날까 걱정됨 ㅠㅠ
혹시 경험해본 토리 있음?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