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
2021.04.26 | 886179 |
|
공지 |
주모! 빅토리님께 직접 여쭤본 방탈 예시 답변 받았어!
46
|
2020.09.17 | 242654 |
|
공지 |
글 쓰기 전에 방탈 생각했나요? ~설명서~ (스압주의)
17
|
2020.09.09 | 253656 |
|
공지 |
▶▶▶ 일상잡담 게시판 규칙
|
2017.12.23 | 37906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317311 |
근젴ㅋㅋㅋㅋ 김무열 얘기보다 김남길 얘기를 더 마니하는거 같아서
|
14:00 | 5 |
|
1317310 |
릴스중독됨
|
13:59 | 1 |
|
1317309 |
나 치과가야해 무서워ㅠㅠ
|
13:59 | 1 |
|
1317308 |
무당신봉자 아는언니 신점 끊은 계기
1
|
13:59 | 8 |
|
1317307 |
헤엑 둘리부장님 들어와바여
|
13:59 | 8 |
|
1317306 |
김남길 언급하는 이유알겠음 참교육 생각보다 여초에서 언급 별로없더라
1
|
13:59 | 33 |
|
1317305 |
내일 월급 들어오는 톨들 있어?
|
13:59 | 4 |
|
1317304 |
신세계 모태희 캐릭 좀아쉽다 겨우 남자한테 목매는캐릭
|
13:59 | 5 |
|
1317303 |
전화중국어 하는거 어때
2
|
13:58 | 14 |
|
1317302 |
걍 논란 떠나서 김남길 보다 김무열이 캐릭에 어울리는데
1
|
13:57 | 25 |
|
1317301 |
김남길은 이미 한번 거절했는데 감독 바뀌면서 캐스팅 또 조른거 같던데
1
|
13:57 | 39 |
|
1317300 |
근데 리뷰에 막 너무 좋아요 진짜 만족했어요 이러고서 별1개 주고 이런 애들은
3
|
13:57 | 21 |
|
1317299 |
사주 이런거 요즘 더 흥한거야 아님 원래 유명했어?
3
|
13:56 | 23 |
|
1317298 |
근데 교포, 미국인~~ 우와~~~ 하는 컨셉 한물가지않았나
1
|
13:56 | 14 |
|
1317297 |
눈치봐야할상황인감
3
|
13:56 | 18 |
|
1317296 |
은근하게 그만 두라고 등 떠미는 느낌이야..
|
13:55 | 26 |
|
1317295 |
오늘 내일 면접보러간다
|
13:55 | 6 |
|
1317294 |
헐 원희 키가 작구나
1
|
13:55 | 52 |
|
1317293 |
쿠팡이츠보다 배민이 좋은게 머야?
2
|
13:55 | 27 |
|
1317292 |
차준환 배우로 전향하네 이제 피겨는 은퇴인가?
7
|
13:55 | 7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