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때 별명이 장동건이엿다는데
장동건 리즈시절봐도 그냥 아랍아재임 내이브의모든것 봐봐
장동건 리즈시절봐도 그냥 아랍아재임 내이브의모든것 봐봐
| 번호 | 제목 | 날짜 | 조회 | |
|---|---|---|---|---|
| 전체 |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 2021.04.26 | 886190 | |
| 공지 | 주모! 빅토리님께 직접 여쭤본 방탈 예시 답변 받았어! 46 | 2020.09.17 | 242658 | |
| 공지 | 글 쓰기 전에 방탈 생각했나요? ~설명서~ (스압주의) 17 | 2020.09.09 | 253662 | |
| 공지 | ▶▶▶ 일상잡담 게시판 규칙 | 2017.12.23 | 379070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 꼬들 | 14:33 | 5 | |
|
| 후 빨리 퇴근하고싶다 | 14:33 | 2 | |
|
| 혹시 남 예민하게 만드는...사람 어떤 사람들이야? 1 | 14:33 | 18 | |
|
| 한국야구 고인물이라는 말 많이 듣는데 | 14:32 | 8 | |
|
| 내 길티 플레저(더러움주의) 1 | 14:32 | 13 | |
|
| 예민한거 병원가면 나아져?? 2 | 14:32 | 9 | |
|
| 컴포즈 갈건데 머 마실지 추천점 2 | 14:32 | 11 | |
|
| 와 졸라 기분 나쁘다 2 | 14:31 | 43 | |
|
| 파리바게트랑 존맛식빵(밀도or화이트리에)이랑 샌드위치하면 맛이 다를까? 4 | 14:31 | 21 | |
|
| 허남준 글씨체 보니까 홀라당 깨네 1 | 14:30 | 56 | |
|
| 왜 재벌이나 네포에 이입하는거지? 4 | 14:30 | 28 | |
|
| 외적으로 끌리지 않아도 사랑할 수 있을까? 4 | 14:30 | 18 | |
|
| 아 미친 내 직장동기 존나 빡치는 화법 계속 구사하는데 어케??? 4 | 14:29 | 31 | |
|
| 남자둘이 손잡고 가면 ㄱㅇ야? 7 | 14:28 | 66 | |
|
| 남돌 좋아하면 왜 중학생나이도 아드리맘이 되는거임? 5 | 14:27 | 41 | |
|
| 작년이랑 생각이 너무 달라졌다 2 | 14:27 | 29 | |
|
| 걸으면서 통화하는 사람 많구나 | 14:27 | 21 | |
|
| 김볶밥 쿨타임 차서 ㅈㄵㄴ먹고싶어 6 | 14:27 | 18 | |
|
| 밥 뭐먹지 | 14:27 | 7 | |
|
| 맘스터치 무도 굿즈 갖고 싶다 7 | 14:26 | 4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