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도 171.5에서 173까지 나오고
정형돈도 169에서 171까지 나옴
정형돈도 169에서 171까지 나옴
| 번호 | 제목 | 날짜 | 조회 | |
|---|---|---|---|---|
| 전체 |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 2021.04.26 | 887078 | |
| 공지 | 주모! 빅토리님께 직접 여쭤본 방탈 예시 답변 받았어! 46 | 2020.09.17 | 242998 | |
| 공지 | 글 쓰기 전에 방탈 생각했나요? ~설명서~ (스압주의) 17 | 2020.09.09 | 254072 | |
| 공지 | ▶▶▶ 일상잡담 게시판 규칙 | 2017.12.23 | 379540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 잠 못잤는데도 컨디션 괜찮네 1 | 09:36 | 4 | |
|
| 엄마한테 가끔 나 어릴때 얘기 하는데 | 09:36 | 8 | |
|
| 오늘 케엡씨 치킨 1+1이긔 1 | 09:35 | 10 | |
|
| 난 콘서트 밴드사운드 내스타일 아니라 넘 별로더랏 | 09:35 | 8 | |
|
| 이영애 예쁘다 | 09:35 | 18 | |
|
| 김치전먹고싶다 1 | 09:34 | 6 | |
|
| 버티는 수밖에 답이 없긔 5 | 09:34 | 30 | |
|
| 난 콘서트 다녀오면 탈빠 하게 되더라 | 09:34 | 15 | |
|
| 막돼먹은영애씨 기억하는 톨들있어? | 09:33 | 7 | |
|
| 아 겨울에 다이소 후리스 살걸 | 09:33 | 19 | |
|
| 근데 강아지는 코숏같은 종 없나 4 | 09:33 | 24 | |
|
| 전무 딸 결혼식에 5만원 내고 밥 먹는거 3 | 09:33 | 27 | |
|
| 퇴직금 보통 2주 안에 알아서 넣어주나? | 09:32 | 6 | |
|
| 토리들아 이거 아무리 봐도 웜핑크 같지? 5 | 09:32 | 24 | |
|
| 난 버스에서 짐 안치우면 그 위에 앉음 4 | 09:31 | 40 | |
|
| 머리숱이 다른사람의 3-4배정도로 많은데 눈썹숱이없어 2 | 09:30 | 10 | |
|
| 근데 살고자하는 본능이란게 생각보다 강함 3 | 09:30 | 43 | |
|
| 요새 조금만 축약해서 말해도 못알아듣는 사람 많은듯... | 09:30 | 14 | |
|
| 이정후 우선 오타니 기록깼으면 2 | 09:29 | 31 | |
|
| 김치최고다 진짜 1 | 09:28 | 24 | |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