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
2021.04.26 | 887071 |
|
공지 |
주모! 빅토리님께 직접 여쭤본 방탈 예시 답변 받았어!
46
|
2020.09.17 | 242995 |
|
공지 |
글 쓰기 전에 방탈 생각했나요? ~설명서~ (스압주의)
17
|
2020.09.09 | 254070 |
|
공지 |
▶▶▶ 일상잡담 게시판 규칙
|
2017.12.23 | 37953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319531 |
아파트 안에서 흡연문제 제기하는게
1
|
09:14 | 9 |
|
1319530 |
원래 자랑은 자기 입으로 하면 좀 우스워지는 거 같긴 해... 특히 학벌
|
09:14 | 6 |
|
1319529 |
스마트워치 끼고 자는거 나만 안불편한가봐
|
09:14 | 5 |
|
1319528 |
아무리 취업 불경기라도 언젠가 되긴 되겠지?
1
|
09:12 | 22 |
|
1319527 |
난 노후 돌봄때문에 애낳고싶던데
11
|
09:11 | 50 |
|
1319526 |
반지끼고 시계차고 다니고 하는거 멋있어보여서 나도 반지랑 시계 사서 차고다녀봣는데 이물감이 적응이 안돼...
5
|
09:10 | 39 |
|
1319525 |
남자 ㅅㄲ들 진짜 산만하구나
2
|
09:10 | 24 |
|
1319524 |
이웃 이슈로 이웃집 죽이는 거 약간 공감가기 시작됨
2
|
09:09 | 24 |
|
1319523 |
뿡뿡뿡
|
09:08 | 5 |
|
1319522 |
두달만에 생리하는데 어제는 진짜 숨쉬는것도 힘들더라
10
|
09:08 | 32 |
|
1319521 |
아침부터 개꼰대할저씨랑 싸웠네
1
|
09:08 | 25 |
|
1319520 |
바쁜시기에 육아휴직 쓰네...
3
|
09:08 | 46 |
|
1319519 |
오늘도 인간의 존엄성을 지키게 해주셔서 감사함돠
1
|
09:08 | 12 |
|
1319518 |
요즘 영화 시사회 평가는 왜 다 뻥튀기지
1
|
09:08 | 21 |
|
1319517 |
이거 볼륨매직인가?
3
|
09:05 | 55 |
|
1319516 |
비혼주의긴한데 애낳는이유이해가긴함
5
|
09:04 | 72 |
|
1319515 |
이 말에 이 단어 선택이 맞는 거야?
1
|
09:04 | 15 |
|
1319514 |
난 예전엔 내가 한 실수 아닌데도
1
|
09:02 | 21 |
|
1319513 |
리센느 데자부 여름버전 디토같다
|
09:02 | 12 |
|
1319512 |
이벤트로 월드컵 승패 예측 3패했는데
1
|
09:02 | 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