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잡담

뭔가 줄어가더라 나이들어서 그런거같음

  • tory_1 2026.05.19 00:12
    비회원은 댓글 열람이 불가능합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 W 2026.05.19 00:14
    비회원은 댓글 열람이 불가능합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 tory_3 2026.05.19 00:14
    비회원은 댓글 열람이 불가능합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 tory_4 2026.05.19 00:28
    비회원은 댓글 열람이 불가능합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전체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2021.04.26 887075
공지 주모! 빅토리님께 직접 여쭤본 방탈 예시 답변 받았어! 46 2020.09.17 242995
공지 글 쓰기 전에 방탈 생각했나요? ~설명서~ (스압주의) 17 2020.09.09 254070
공지 ▶▶▶ 일상잡담 게시판 규칙 2017.12.23 379537
모든 공지 확인하기()
1319543 직장 동료 맘 맞는 사람들 없어서 아쉽다 09:24 2
1319542 하고싶은일 해도 출근하기 싫고 일하기 싫을까 09:23 3
1319541 갠적으로 한국에선 본 적없지만 해외가서 이런 눈동자 가진 인간들 나름 드물게 보고 이상하다 생각했음 3 09:23 19
1319540 시험 끝나면 돌이킬 수 없는?? 그거 읽어야지 09:23 5
1319539 아침마다 회사 한남이 커피 타는 소리 개시끄러움 09:20 9
1319538 길가다 ㅃㅃㅇ 키링 달고다니는 여자 보면 동공지진옴 9 09:20 60
1319537 고양이 왜 이러고 있어???? 3 09:20 52
1319536 노후 목적으로 애 태어나게 하는 것도 미안하고 그냥 안락사 시켜줬음 좋겠어 3 09:20 26
1319535 옆집ㅅㅂ 09:19 9
1319534 옥냥이 성세천하2왔다 1 09:19 27
1319533 테일러스위프트 노래못한다 09:18 18
1319532 나 1시간이라도 덜 자면 다음날 버벅거림 2 09:16 27
1319531 나는 출산은 할수있겠는데 육아를 못할 것 같음 3 09:16 40
1319530 아파트 안에서 흡연문제 제기하는게 7 09:14 52
1319529 원래 자랑은 자기 입으로 하면 좀 우스워지는 거 같긴 해... 특히 학벌 09:14 18
1319528 스마트워치 끼고 자는거 나만 안불편한가봐 1 09:14 20
1319527 아무리 취업 불경기라도 언젠가 되긴 되겠지? 4 09:12 49
1319526 난 노후 돌봄때문에 애낳고싶던데 26 09:11 146
1319525 반지끼고 시계차고 다니고 하는거 멋있어보여서 나도 반지랑 시계 사서 차고다녀봣는데 이물감이 적응이 안돼... 7 09:10 62
1319524 남자 ㅅㄲ들 진짜 산만하구나 3 09:10 37
목록
Board Pagination 1 2 3 4 5 6 7 8 9 10 ...
/

Copyright ⓒ 2017 - dmi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