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
2021.04.26 | 887075 |
|
공지 |
주모! 빅토리님께 직접 여쭤본 방탈 예시 답변 받았어!
46
|
2020.09.17 | 242995 |
|
공지 |
글 쓰기 전에 방탈 생각했나요? ~설명서~ (스압주의)
17
|
2020.09.09 | 254070 |
|
공지 |
▶▶▶ 일상잡담 게시판 규칙
|
2017.12.23 | 37953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319543 |
직장 동료 맘 맞는 사람들 없어서 아쉽다
|
09:24 | 2 |
|
1319542 |
하고싶은일 해도 출근하기 싫고 일하기 싫을까
|
09:23 | 3 |
|
1319541 |
갠적으로 한국에선 본 적없지만 해외가서 이런 눈동자 가진 인간들 나름 드물게 보고 이상하다 생각했음
3
|
09:23 | 19 |
|
1319540 |
시험 끝나면 돌이킬 수 없는?? 그거 읽어야지
|
09:23 | 5 |
|
1319539 |
아침마다 회사 한남이 커피 타는 소리 개시끄러움
|
09:20 | 9 |
|
1319538 |
길가다 ㅃㅃㅇ 키링 달고다니는 여자 보면 동공지진옴
9
|
09:20 | 60 |
|
1319537 |
고양이 왜 이러고 있어????
3
|
09:20 | 52 |
|
1319536 |
노후 목적으로 애 태어나게 하는 것도 미안하고 그냥 안락사 시켜줬음 좋겠어
3
|
09:20 | 26 |
|
1319535 |
옆집ㅅㅂ
|
09:19 | 9 |
|
1319534 |
옥냥이 성세천하2왔다
1
|
09:19 | 27 |
|
1319533 |
테일러스위프트 노래못한다
|
09:18 | 18 |
|
1319532 |
나 1시간이라도 덜 자면 다음날 버벅거림
2
|
09:16 | 27 |
|
1319531 |
나는 출산은 할수있겠는데 육아를 못할 것 같음
3
|
09:16 | 40 |
|
1319530 |
아파트 안에서 흡연문제 제기하는게
7
|
09:14 | 52 |
|
1319529 |
원래 자랑은 자기 입으로 하면 좀 우스워지는 거 같긴 해... 특히 학벌
|
09:14 | 18 |
|
1319528 |
스마트워치 끼고 자는거 나만 안불편한가봐
1
|
09:14 | 20 |
|
1319527 |
아무리 취업 불경기라도 언젠가 되긴 되겠지?
4
|
09:12 | 49 |
|
1319526 |
난 노후 돌봄때문에 애낳고싶던데
26
|
09:11 | 146 |
|
1319525 |
반지끼고 시계차고 다니고 하는거 멋있어보여서 나도 반지랑 시계 사서 차고다녀봣는데 이물감이 적응이 안돼...
7
|
09:10 | 62 |
|
1319524 |
남자 ㅅㄲ들 진짜 산만하구나
3
|
09:10 | 37 |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