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
2021.04.26 | 884896 |
|
공지 |
주모! 빅토리님께 직접 여쭤본 방탈 예시 답변 받았어!
46
|
2020.09.17 | 241760 |
|
공지 |
글 쓰기 전에 방탈 생각했나요? ~설명서~ (스압주의)
17
|
2020.09.09 | 252809 |
|
공지 |
▶▶▶ 일상잡담 게시판 규칙
|
2017.12.23 | 37810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314445 |
내 고통의 90%는 돈이 없다는것에서옴
|
23:39 | 0 |
|
1314444 |
정신과 여기에서 추천받아서 가본 톨 잇어?
|
23:38 | 6 |
|
1314443 |
개인정보 존나 털리네 진짜
2
|
23:37 | 6 |
|
1314442 |
연기 진짜 잘하는 배우들은 대부분 코미디도 잘함
2
|
23:37 | 11 |
|
1314441 |
회사에 위고비로 날씬->마름된 분 있는데
1
|
23:36 | 46 |
|
1314440 |
난 스트레스받으면 야한걸 봐야함
3
|
23:36 | 23 |
|
1314439 |
미국 가면 현지에서 사야할 거 있어???
|
23:35 | 8 |
|
1314438 |
뚜벅이가 당일치기로 가기 좋은 국내 여행지 추천해줘
2
|
23:35 | 14 |
|
1314437 |
공포게임이 좋은게
|
23:34 | 11 |
|
1314436 |
난 한여름에 에어컨 고장 난 집 안에서 최애 차기작 소식을 들었는데
|
23:34 | 16 |
|
1314435 |
위키드 15분 보다 하차 ㅋㅋㅋㅋ
2
|
23:34 | 30 |
|
1314434 |
코미디가 원래 진짜 어려운 장르지
1
|
23:33 | 28 |
|
1314433 |
살은 그냥 소비 칼로리보다 적게 먹으면 빠짐
2
|
23:32 | 30 |
|
1314432 |
연락 끊은 애가 있는데 주기적으로 연락옴...
4
|
23:31 | 45 |
|
1314431 |
요즘 아이스큐브에 음식 소분해서 얼리는거 해본톨?
1
|
23:30 | 21 |
|
1314430 |
소세지대파전골 맛있잖아?!
|
23:30 | 14 |
|
1314429 |
난 스트레스 받으면 드라마 영화 만화
2
|
23:30 | 31 |
|
1314428 |
근데 그렇게 개인정보 털어서 뭐하게 이새끼들아
|
23:30 | 10 |
|
1314427 |
길 가다가 샤갈이라는 간판봤어
2
|
23:28 | 43 |
|
1314426 |
와일드 씽 호불호 엄청 갈릴거 같긴 했는데 역시 불호가 크구나
2
|
23:27 | 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