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썹정리 샤워 손씻기 이런 기본적인 위생은 당연히 챙기는건데
그럼에도 여드름 올라오거나 여드름 흉터가 있거나 피부톤 자체가 까무잡잡하거나 이러면 걍... 민낯=무례 이게 됨........
난 비만도 아니고 걍 보통 체형이고... 근데도 파데 안한 날에 이런걸 너무 많이 느꼈어
슬픔
그럼에도 여드름 올라오거나 여드름 흉터가 있거나 피부톤 자체가 까무잡잡하거나 이러면 걍... 민낯=무례 이게 됨........
난 비만도 아니고 걍 보통 체형이고... 근데도 파데 안한 날에 이런걸 너무 많이 느꼈어
슬픔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