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
2021.04.26 | 884884 |
|
공지 |
주모! 빅토리님께 직접 여쭤본 방탈 예시 답변 받았어!
46
|
2020.09.17 | 241743 |
|
공지 |
글 쓰기 전에 방탈 생각했나요? ~설명서~ (스압주의)
17
|
2020.09.09 | 252792 |
|
공지 |
▶▶▶ 일상잡담 게시판 규칙
|
2017.12.23 | 378090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314335 |
근데 위고비 마운자로 끊으면 돌아올 수 밖에 없지 않아?
|
22:13 | 3 |
|
1314334 |
내가 결혼을 못하는 이유중에 하나는
|
22:12 | 8 |
|
1314333 |
버스가 붐벼서 여자 승객분 앉으라고 안쪽 자리로 갔더니
|
22:12 | 16 |
|
1314332 |
인스스? 그거 봐도 뭔말인지 몰르겠어
|
22:11 | 5 |
|
1314331 |
엄마의 궁금증 고양이는 왜 귀여울까
|
22:11 | 5 |
|
1314330 |
넷플에 참교육 재밌어?
|
22:11 | 2 |
|
1314329 |
공노비들이 2부제한다는 것을 이제 윗대가리들도 잊어버린듯
|
22:11 | 13 |
|
1314328 |
위고비 나와서 요새는 결혼식전에 살 진짜 엄청 많이 뺀대
|
22:11 | 13 |
|
1314327 |
남색만 입으면 얼굴이… 칙칙해보여
|
22:11 | 2 |
|
1314326 |
나이 들면 진짜 피부가 건조해지는구나
|
22:09 | 14 |
|
1314325 |
오렌지 주스 좀 갖다주라
8
|
22:07 | 51 |
|
1314324 |
와 나 오늘 집갈지 말지 고민하면서 길바닥에 한시간동안 있었음
2
|
22:06 | 45 |
|
1314323 |
이삭 포켓몬뱃지 어디에달아?
5
|
22:05 | 28 |
|
1314322 |
왜 별 반개 이모티콘은 없는거야
1
|
22:05 | 9 |
|
1314321 |
영화 유레카 본 톨 있어?
|
22:03 | 9 |
|
1314320 |
옛날이랑 확실히 마름의 기준이 달라진듯
2
|
22:03 | 69 |
|
1314319 |
와 근데 그 인플 난리난 인스스 이제 봤는데……..
2
|
22:01 | 110 |
|
1314318 |
마트 가다가 고추 덜렁덜렁 내놓은 아저씨 봄
3
|
22:01 | 83 |
|
1314317 |
임진왜란의 왜장수들은 이순신 덕분에 목숨 건진 거 아닌가
|
22:00 | 13 |
|
1314316 |
필기하는데 손목, 팔, 어깨 아픈건 뭐가 문제일까 (보기 있음)
3
|
21:59 | 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