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땐 가진 돈의 한계라든가 부모님의 제지라도 있으니 좀 덜한데
다 커서 하니까 진짜 말리는 사람도 없고 돈도 내가 벌어 쓰는 돈이다 싶으니 선 넘기 쉬워보임..
그땐 가진 돈의 한계라든가 부모님의 제지라도 있으니 좀 덜한데
다 커서 하니까 진짜 말리는 사람도 없고 돈도 내가 벌어 쓰는 돈이다 싶으니 선 넘기 쉬워보임..
| 번호 | 제목 | 날짜 | 조회 | |
|---|---|---|---|---|
| 전체 |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 2021.04.26 | 887725 | |
| 공지 | 주모! 빅토리님께 직접 여쭤본 방탈 예시 답변 받았어! 46 | 2020.09.17 | 243166 | |
| 공지 | 글 쓰기 전에 방탈 생각했나요? ~설명서~ (스압주의) 17 | 2020.09.09 | 254255 | |
| 공지 | ▶▶▶ 일상잡담 게시판 규칙 | 2017.12.23 | 379769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 성세천하2 하거나 본 사람들 들어와봐 스포 ㄴㄴ | 14:49 | 0 | |
|
| 톨들아 티빙 소송? 그거 할거야?? | 14:49 | 4 | |
|
| 주댕치 요즘 갑자기 왜 인기 많아진건야? 1 | 14:48 | 7 | |
|
| 김포가 김포공항이랑 가깝나? | 14:48 | 4 | |
|
| 일하러왔음 일을 했으면 | 14:48 | 3 | |
|
| 오늘 나 도파민 팡팡 터지는 날임 1 | 14:47 | 13 | |
|
| 경험 없어도 질 초음파 받고싶다면 해주나? 6 | 14:47 | 25 | |
|
| 찬물샤워함 요즘? 1 | 14:47 | 5 | |
|
| 장승조 젊었을때 레알 잘생겼다 1 | 14:47 | 12 | |
|
| 오늘 황인범 칩슛 ㅈㄴ 멋있었음 | 14:46 | 8 | |
|
| 쭈꾸미 먹고싶다 흑 2 | 14:46 | 5 | |
|
| 울회사 월드컵 첫승하믄 20만원준댓는데 꺄옷 신나 | 14:46 | 11 | |
|
| 더운데 멍청한 손님들 때문에 짜증난다 | 14:45 | 16 | |
|
| 6.9cm 체감해보기 | 14:45 | 57 | |
|
| 기력없어서 녹용먹는데 1 | 14:44 | 23 | |
|
| 예전에 임산부석 앉은적 있는데 | 14:44 | 36 | |
|
| 더벤티에서 이천쌀 빙수 파는데 너무 귀여웤ㅋㅋㅋ 2 | 14:44 | 51 | |
|
| 카카오 과징금 너무 적어서 의심스러울 지경임 1 | 14:44 | 17 | |
|
| 성세천하2 주말에 할 건데 7 | 14:43 | 35 | |
|
| 내가 한남을 만난적이 없어서 그런데 진짜 저게 평균이야? 6 | 14:43 | 56 | |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