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서울이 아니라 경기도 살아서 근가
막 맛있는거 먹는거 나도 너무 좋긴한데 일부러 맛집찾아가서 먹는거 신기함ㅋㅋㅋㅋㅋ 그렇다고 막 와!!!!!!!!! 이거 너무너무 맛있다 너무 기절하겠다 난 죽어도 좋아<이런 음식을 먹어본적이 없어서 그런가
막 맛있는거 먹는거 나도 너무 좋긴한데 일부러 맛집찾아가서 먹는거 신기함ㅋㅋㅋㅋㅋ 그렇다고 막 와!!!!!!!!! 이거 너무너무 맛있다 너무 기절하겠다 난 죽어도 좋아<이런 음식을 먹어본적이 없어서 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