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 머리만 대면 자다가 요즘 존나 스트레스 받는 일이 있어서 그런지 잠을 조금밖에 못자는데 오늘 역대 최고임
12시에 자서 새벽2시에 깼는데 5시까지 잠이 안오길래 운동하면 좀 나을라나 싶어서 새벽6시에 운동갔다가 씻고 와서 잤는데 10분자고 깸 밥 먹으면 혈당스파이크 와서 좀 잘수있을까 했더니 잠 안옴 쫌따 출근해야 하는데 미치겠다ㅜㅜ
12시에 자서 새벽2시에 깼는데 5시까지 잠이 안오길래 운동하면 좀 나을라나 싶어서 새벽6시에 운동갔다가 씻고 와서 잤는데 10분자고 깸 밥 먹으면 혈당스파이크 와서 좀 잘수있을까 했더니 잠 안옴 쫌따 출근해야 하는데 미치겠다ㅜㅜ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