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쎄/이상임
근데 몇 번을 봐도 메쎄이/상으로 보임... 라잌 일본인 이름처럼ㅋㅋㅋ
메쎄/이상임
근데 몇 번을 봐도 메쎄이/상으로 보임... 라잌 일본인 이름처럼ㅋㅋㅋ
| 번호 | 제목 | 날짜 | 조회 | |
|---|---|---|---|---|
| 전체 |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 2021.04.26 | 884621 | |
| 공지 | 주모! 빅토리님께 직접 여쭤본 방탈 예시 답변 받았어! 46 | 2020.09.17 | 241412 | |
| 공지 | 글 쓰기 전에 방탈 생각했나요? ~설명서~ (스압주의) 17 | 2020.09.09 | 252453 | |
| 공지 | ▶▶▶ 일상잡담 게시판 규칙 | 2017.12.23 | 377736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 스벅 사람 진짜 줄긴 했다 | 11:07 | 4 | |
|
| 멋진신세계 남주가 96년생 설정이라매 3 | 11:06 | 21 | |
|
| 오늘자 성공적인 스벅 불매 운동 | 11:06 | 26 | |
|
| 동선에 개천이 있는 게 심리적으로 영향이 있을까? | 11:05 | 7 | |
|
| 결혼식전에 신부 얼굴 보려면 몇 분전까지 가야해? 2 | 11:05 | 13 | |
|
| 짬 삶으면 안좋다던데 2 | 11:05 | 15 | |
|
| 쏙슬 순식간에 400만원 증발했다 | 11:05 | 14 | |
|
| 지하철 제발 사람 내리면 타라고 1 | 11:04 | 8 | |
|
| 말귀 못 알아듣는 직원 미칠 것 같음ㅋㅋㅋㅋㅋㅋ큐ㅠㅠ 6 | 11:03 | 32 | |
|
| 댕치씨.. 이리와봐용 2 | 11:03 | 13 | |
|
| 멋진신세계 9화보는데 ㅋㅋㅋㅋ | 11:03 | 11 | |
|
| ㅇㅅㄱ 요즘 뉴스보면 7 | 11:02 | 40 | |
|
| 극극내향인들아 너네 다 프리랜서임? 1 | 11:02 | 22 | |
|
| 원빈 이나영 2세 얼굴 궁금하다 4 | 11:01 | 34 | |
|
| 우리학교에 여자만 때리고 괴롭히는 고딩도 인기 개많음 3 | 11:01 | 30 | |
|
| ㄷㄱㅂㅇ 근데 이대로 묻히는 건가... 2 | 11:01 | 33 | |
|
| 근데 곽ㅌㅂ 육아얘기가 수요가 있나?? 5 | 11:01 | 44 | |
|
| 맥북 색상 근본 실버살까? 5 | 11:00 | 17 | |
|
| 사실 나 체ㄴ 딸들 외모 궁금하긴함 2 | 11:00 | 62 | |
|
| 아맞다 태극기 | 11:00 | 10 | |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