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장감 떨어지는 거 감안하더라도 6팀 다 미션하게 만들어서 대신 편집 더 타이트하게 쳐내고 막판에 우승 정하는 방식이 좋았을 거 같아
아니면 팀 전부를 떨구는 게 아니라 개인을 떨구고 대신 초반미션에 팀미션 포진->뒤로 갈수록 개인미션 위주로 한다던가
부대별로 특성이 있는데 어떤 부대는 일찍 떨어져서 그 차별점을 못보는 것도 아쉽고, 솔직히 어떤 부대는 기량차이 나거나 에이스 한 두명이 다 한다 싶은 곳도 있는데 그걸로 팀 운명이 결정되니까 잼없게 느껴져 그중에서도 이번 화가 최악....뭔지도 안알려주고 개인 한명만 미션 두개해서 그걸로 팀 운명 결정하기?? 대체 뭔 생각으로 낸건지
아니면 팀 전부를 떨구는 게 아니라 개인을 떨구고 대신 초반미션에 팀미션 포진->뒤로 갈수록 개인미션 위주로 한다던가
부대별로 특성이 있는데 어떤 부대는 일찍 떨어져서 그 차별점을 못보는 것도 아쉽고, 솔직히 어떤 부대는 기량차이 나거나 에이스 한 두명이 다 한다 싶은 곳도 있는데 그걸로 팀 운명이 결정되니까 잼없게 느껴져 그중에서도 이번 화가 최악....뭔지도 안알려주고 개인 한명만 미션 두개해서 그걸로 팀 운명 결정하기?? 대체 뭔 생각으로 낸건지
맞아 걍 점수따기로 해서 누적제로 1등 정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