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정에 추천글을 쓰거나 질문글은 써봤어도ㅋㅋㅋ
불호글은 처음임ㅋㅋㅋㅋㅋㅋㅋ
요새 ㅋㅋㅍ 수준이 아무리 낮다고 해도
ㅈㅇㄹ에서 선작이 삼만오천이 넘었다는 작품인데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야
누가 댓글에 전개가 빠르고, 고구마가 없다는 거야
그리고 작가 필력이 좋대
대신 단점은 남주가 왜 갑자기 여주를 좋아하는지 감정선이 제대로 안 나타나있고 너무 아련하다는 거래
아니 근데 사실 로판의 개연성은 얼굴이니까^^
저 정도 단점이야 수긍하고 시작했다?
그리고 나 아련한 거 완전 호!!! 란 말이야
근데 10편만에 온갖 불호댓에 공감하게 됐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작가가 나서서 제목은 무협지라지만 그냥 동양풍 판타지예요, 하고 말했다고 해서
제갈세가 나오고 영약 먹고 운기조식 이야기 나오고 하는데 어떻게 아예 다른 동양판타지라고 생각해
애초에 무협이 동양판타지인데!
세계관을 다르게 할 거면 저런 설정들도 가져오면 안 되는 거지 ㅠㅠ
그리고 언제부터 작가 필력이 좋다는 말이 그럴듯한 단어를 잘 쓴다는 말이 됐어?
그럴듯한 단어를 못 쓰는데 안 읽을 수가 없네 ㅠㅠㅠ 다음 편 어디써 하고 돈을 쓰게 하는 게 필력이 좋은 거지
영약 먹고 운기조식도 할 줄 몰라서 픽 쓰러져있다가 일어나서는 와 나 내공 강해짐!! 이러더니ㅋㅋㅋㅋ
유람 좀 갈게요, 하면서 갑자기 발검해서 두어 번 휘둘렀다고 장로들이 고유 무공을 언제 익혔냐고 난리를 피우면서 멍때리지 않나
그렇게 떠난 유람에서 며칠만에 온갖 영약을 다 먹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태의 환단을 먹었다
무선의 약초를 먹었다
화타의 당과를 먹었다
이렇게 끝나는 게 어딨냐고ㅋㅋㅋㅋㅋㅋ
저 부분 겁나 까이더니 지금 리뷰 쓰려고 다시 들어가봤더니 한 문장으로 바뀌었네
a도 b도 c도 다 먹어치웠다 로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좋은 약도 짧은 시간 내에 흡수도 제대로 안 시키고 다양한 종류를 먹으면 원래 미치는 거 아니냐고ㅋㅋㅋㅋㅋㅋㅋ
운기조식은 못하지만 책에서 본 거니까 진법도 따라 만들 수 있고, 검술은 몸에 배어있으니까 잘함^^
수많은 무협지 속 먼치킨들은 사실은 핵멍청이었던 거지
무협지 읽다가 빙의해도 진법을 술술 만드는데
왜 다른 무협지 먼치킨들은 자세한 설명이 있는 고서를 가지고서도 몇 년씩 무공을 못 떼서 고민인지^^
아 진짜 설정 너무 멋대로 잡아놓은 거 아니냐고 ㅠㅠ
남주나 아빠 손에 죽기 싫다고 납작 엎드렸던 기존 여주들이 차라리 개연성있지
온갖 영약에 보검까지 얻어놓고, 나는 남주 해칠 생각이 없어요^_^ 하면 누가 믿어....
하 ㅠㅠ 오랜만에 동양풍 판타지 좀 읽을랬더니
설정 구멍 정도가 아니라 설정 블랙홀임 진짜 ㅠㅠ
불호글은 처음임ㅋㅋㅋㅋㅋㅋㅋ
요새 ㅋㅋㅍ 수준이 아무리 낮다고 해도
ㅈㅇㄹ에서 선작이 삼만오천이 넘었다는 작품인데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야
누가 댓글에 전개가 빠르고, 고구마가 없다는 거야
그리고 작가 필력이 좋대
대신 단점은 남주가 왜 갑자기 여주를 좋아하는지 감정선이 제대로 안 나타나있고 너무 아련하다는 거래
아니 근데 사실 로판의 개연성은 얼굴이니까^^
저 정도 단점이야 수긍하고 시작했다?
그리고 나 아련한 거 완전 호!!! 란 말이야
근데 10편만에 온갖 불호댓에 공감하게 됐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작가가 나서서 제목은 무협지라지만 그냥 동양풍 판타지예요, 하고 말했다고 해서
제갈세가 나오고 영약 먹고 운기조식 이야기 나오고 하는데 어떻게 아예 다른 동양판타지라고 생각해
애초에 무협이 동양판타지인데!
세계관을 다르게 할 거면 저런 설정들도 가져오면 안 되는 거지 ㅠㅠ
그리고 언제부터 작가 필력이 좋다는 말이 그럴듯한 단어를 잘 쓴다는 말이 됐어?
그럴듯한 단어를 못 쓰는데 안 읽을 수가 없네 ㅠㅠㅠ 다음 편 어디써 하고 돈을 쓰게 하는 게 필력이 좋은 거지
영약 먹고 운기조식도 할 줄 몰라서 픽 쓰러져있다가 일어나서는 와 나 내공 강해짐!! 이러더니ㅋㅋㅋㅋ
유람 좀 갈게요, 하면서 갑자기 발검해서 두어 번 휘둘렀다고 장로들이 고유 무공을 언제 익혔냐고 난리를 피우면서 멍때리지 않나
그렇게 떠난 유람에서 며칠만에 온갖 영약을 다 먹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태의 환단을 먹었다
무선의 약초를 먹었다
화타의 당과를 먹었다
이렇게 끝나는 게 어딨냐고ㅋㅋㅋㅋㅋㅋ
저 부분 겁나 까이더니 지금 리뷰 쓰려고 다시 들어가봤더니 한 문장으로 바뀌었네
a도 b도 c도 다 먹어치웠다 로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좋은 약도 짧은 시간 내에 흡수도 제대로 안 시키고 다양한 종류를 먹으면 원래 미치는 거 아니냐고ㅋㅋㅋㅋㅋㅋㅋ
운기조식은 못하지만 책에서 본 거니까 진법도 따라 만들 수 있고, 검술은 몸에 배어있으니까 잘함^^
수많은 무협지 속 먼치킨들은 사실은 핵멍청이었던 거지
무협지 읽다가 빙의해도 진법을 술술 만드는데
왜 다른 무협지 먼치킨들은 자세한 설명이 있는 고서를 가지고서도 몇 년씩 무공을 못 떼서 고민인지^^
아 진짜 설정 너무 멋대로 잡아놓은 거 아니냐고 ㅠㅠ
남주나 아빠 손에 죽기 싫다고 납작 엎드렸던 기존 여주들이 차라리 개연성있지
온갖 영약에 보검까지 얻어놓고, 나는 남주 해칠 생각이 없어요^_^ 하면 누가 믿어....
하 ㅠㅠ 오랜만에 동양풍 판타지 좀 읽을랬더니
설정 구멍 정도가 아니라 설정 블랙홀임 진짜 ㅠㅠ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