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무대출신인데 군의관들 하나같이 다 자기중심적이고 개쓰레기들이였는데 이 드라마보면서 왜 그랬는지 조금이나 이해가 가네 ㅋㅋ



1. 군의관실이라고 당직군의관들 쉬는곳 쓰레기장만들어놓고 의무병이 조금이라도 청소를 덜한거같으면 “내가 이딴거나 하자고 의대를 갔겠어” 시전



2. 겨울철 감기환자와서 당직군의관깨우면 깨운 의무병한테 생지랄 다함 (열이면 열다그럼)



3. 군의관들은 수액을 끔찍히도 못넣음 ㅋㅋㅋ그래서 몇주 교육받은 의무병중에 주사잘넣는 애들을 병실당직으로 세워두고 자기네들은 띵가띵가거리다가 실수나오면 의무병한테 뒤집어씌움



4. 이런거 저런거 다 제쳐두고 선민의식 오지게 심함 너네 병사들은 공부못해서 병사로 군입대했다는 식의 말을 자주함



5. 그 중에 엄청 착하다고 생각한 군의관님이 어떤 미국의대유학생 입대하니까 그 학교 지잡대라면서 돌려까대는거 보면서 학을땜





간호대학들어간 사람들이 의무병으로 많이 가는데 군의관들한테 환멸느끼는 애들 많아 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예서만 보면 인성교육없이 공부만 하는게 엄청 위험한거란걸 다시금 느껴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 ❝ 고나리/눈치주기/취ㅈ 위반 강력제재 최종 경고 ❞ ✰✰✰✰✰✰✰✰✰✰✰✰ 253 2019.03.24 144620 0
전체공지 ✐ 디미토리 전체 게시판 이용규칙 (10/27 추가) 6579 2019.01.01 132405 24
공지 자료 2019 드라마 라인업 (ing~) 46 2019.03.28 5157 23
공지 정보 2018년 한드방 드라마 결산 결과 45 2019.01.07 4039 8
공지 2018년 한드방 드라마 결산 (투표마감) 52 2018.12.29 1884 6
공지 ★스포금지★불판에서 원작이야기 및 스포 하지마세요★ 2018.06.22 7626 21
공지 잡담 배우글 관련 공지 (필독) 30 2018.01.10 3287 7
공지 자료 2017년 한드방 드라마 결산 결과 46 2018.01.02 3651 12
공지 드라마 게시판 규칙 37 2017.12.17 21848 7
모든 공지 확인하기()
25076 잡담 스카이캐슬) 난 그냥 볼수록 우주만 너무 불쌍함 5 2019.01.13 266 0
25075 잡담 스카이캐슬) 스캐의 교훈: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하자 1 2019.01.13 511 0
25074 잡담 스카이캐슬) 예빈이 너무 안됐어ㅠㅠㅠ 3 2019.01.13 186 0
25073 잡담 스카이캐슬) 근데 혜나 생일이랑 죽은날짜?? 12 2019.01.13 684 0
» 잡담 스카이캐슬) 쓰레기같은 군의관들밖에 못봐서 그런지 예서보면 씁쓸함 ㅋㅋ 7 2019.01.13 784 1
25071 잡담 스카이캐슬) 등장인물의 행동들이 이해가 안가... 11 2019.01.13 313 0
25070 잡담 스카이캐슬) 서울대 가기 존나 힘든것만 정확하게 알게됨... 10 2019.01.13 940 0
25069 잡담 스카이캐슬) 난 개인적으로 예서 잘못은 아니란 말이 계속 나올 수 있는 상황 자체가 무력감들고 짜증나 47 2019.01.13 2399 37
25068 잡담 스카이캐슬) 자꾸 장화홍련 오버랩이ㅋㅋ 3 2019.01.13 326 0
25067 잡담 스카이캐슬) 혜나가 그랬잖아. 숫자바꾸고 유형바꾸고 다른 문제도 좀 넣어서 13 2019.01.13 1300 0
25066 잡담 스카이캐슬) 저 상황에서 예서한테 죄를 물을 수 있는거야 없는거야?? 18 2019.01.13 577 0
25065 잡담 스카이캐슬) 이젠 딴건 모르겠고 내 안의 서울의대 이미지가 존나 달라졌다 8 2019.01.13 878 0
25064 잡담 스카이캐슬) 난 걍 볼수록 예서혜나 둘다 싫어지기만 해서 10 2019.01.13 342 0
25063 잡담 스카이캐슬) 혜나 본인은 우주예빈이를 도구화하면서.. 29 2019.01.13 1307 13
25062 잡담 스카이캐슬) 우주네 힘내서 스카이캐슬 부수고 안전이별하자 2019.01.13 59 0
25061 잡담 스카이캐슬) 우주 왠지 아빠는 꼴보기 싫지만 새엄마때문에 2019.01.13 280 0
25060 잡담 스카이캐슬) 한서진 예서 의심하는거 보고 정말 다시봄... 5 2019.01.13 858 0
25059 잡담 스카이캐슬) 예서가 문제유출을 몰랐다는게 면죄부가 되진않는거같음 8 2019.01.13 205 0
25058 잡담 스카이캐슬) 예서는 숙명여고 쌍둥이 상황이랑 똑같은 거야 18 2019.01.13 1465 0
25057 잡담 스카이캐슬) 곽미향네 가정부가 뭔가 있을듯해 3 2019.01.13 778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700 701 702 703 704 705 706 707 708 709 ... 1958 Next
/ 1958

Copyright ⓒ 2017 - 2019 dmi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