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출문제식으로 만들었다고.


학원들이나 강사들 보면 홍보회때

우리학원 모의고사와 어디 학교 내신이 이만큼 유사했다고 어필함.


아예 대놓고 반ㅈ나눠서 왼쪽엔 올해 학교 기출

오른쪽엔 학원 모의고사나 강사 자체 교재 문항 비교해서 어디가 얼만큼 유사했는지 어필함.


혜나는 의심이 가니 하나하나 뜯어봐서 눈치 챘을 수도 있지만 예서는 사교육과 물아일체로 살아왔기에 그냥 수십억대 코디라더니 대박대박대애애애박

하고 유출이라고 생각 못 했을 것 같아.


숫자며 유형이며 살짝 비틀어서 다시 재편집했으면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 ❝ 고나리/눈치주기/취ㅈ 위반 강력제재 최종 경고 ❞ ✰✰✰✰✰✰✰✰✰✰✰✰ 254 2019.03.24 176374 0
전체공지 ✐ 디미토리 전체 게시판 이용규칙 (10/27 추가) 6706 2019.01.01 147912 27
공지 자료 2019 드라마 라인업 (ing~) 46 2019.03.28 5964 23
공지 정보 2018년 한드방 드라마 결산 결과 45 2019.01.07 4074 8
공지 2018년 한드방 드라마 결산 (투표마감) 52 2018.12.29 1932 6
공지 ★스포금지★불판에서 원작이야기 및 스포 하지마세요★ 2018.06.22 7671 21
공지 잡담 배우글 관련 공지 (필독) 30 2018.01.10 3317 7
공지 자료 2017년 한드방 드라마 결산 결과 46 2018.01.02 3683 12
공지 드라마 게시판 규칙 39 2017.12.17 22516 7
모든 공지 확인하기()
25035 잡담 스카이캐슬) 근데 혜나 생일이랑 죽은날짜?? 12 2019.01.13 684 0
25034 잡담 스카이캐슬) 쓰레기같은 군의관들밖에 못봐서 그런지 예서보면 씁쓸함 ㅋㅋ 7 2019.01.13 784 1
25033 잡담 스카이캐슬) 등장인물의 행동들이 이해가 안가... 11 2019.01.13 314 0
25032 잡담 스카이캐슬) 서울대 가기 존나 힘든것만 정확하게 알게됨... 10 2019.01.13 940 0
25031 잡담 스카이캐슬) 난 개인적으로 예서 잘못은 아니란 말이 계속 나올 수 있는 상황 자체가 무력감들고 짜증나 47 2019.01.13 2400 37
25030 잡담 스카이캐슬) 자꾸 장화홍련 오버랩이ㅋㅋ 3 2019.01.13 327 0
» 잡담 스카이캐슬) 혜나가 그랬잖아. 숫자바꾸고 유형바꾸고 다른 문제도 좀 넣어서 13 2019.01.13 1300 0
25028 잡담 스카이캐슬) 저 상황에서 예서한테 죄를 물을 수 있는거야 없는거야?? 18 2019.01.13 577 0
25027 잡담 스카이캐슬) 이젠 딴건 모르겠고 내 안의 서울의대 이미지가 존나 달라졌다 8 2019.01.13 878 0
25026 잡담 스카이캐슬) 난 걍 볼수록 예서혜나 둘다 싫어지기만 해서 10 2019.01.13 342 0
25025 잡담 스카이캐슬) 혜나 본인은 우주예빈이를 도구화하면서.. 29 2019.01.13 1307 13
25024 잡담 스카이캐슬) 우주네 힘내서 스카이캐슬 부수고 안전이별하자 2019.01.13 59 0
25023 잡담 스카이캐슬) 우주 왠지 아빠는 꼴보기 싫지만 새엄마때문에 2019.01.13 280 0
25022 잡담 스카이캐슬) 한서진 예서 의심하는거 보고 정말 다시봄... 5 2019.01.13 858 0
25021 잡담 스카이캐슬) 예서가 문제유출을 몰랐다는게 면죄부가 되진않는거같음 8 2019.01.13 205 0
25020 잡담 스카이캐슬) 예서는 숙명여고 쌍둥이 상황이랑 똑같은 거야 18 2019.01.13 1466 0
25019 잡담 스카이캐슬) 곽미향네 가정부가 뭔가 있을듯해 3 2019.01.13 778 0
25018 잡담 스카이캐슬) 술 취한 와중에 예서만 찾는 강준상 2 2019.01.13 483 0
25017 잡담 스카이캐슬) 서울의대 가는데 너무 고난이 많다;; 5 2019.01.13 380 1
25016 잡담 스카이캐슬) 이제 내가 바라는건 이수임 황치영 황우주 강예빈 딱 이 넷은 행복하길 바람 13 2019.01.13 627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771 772 773 774 775 776 777 778 779 780 ... 2027 Next
/ 2027

Copyright ⓒ 2017 - 2019 dmi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