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dmitory.com/img/202106/482/2oQ/4822oQv1l6eIyoM6miQOmw.gif




https://img.dmitory.com/img/202105/767/v3G/767v3GxpkIeOYSCmYCesSu.gif




https://img.dmitory.com/img/202105/5lX/rAY/5lXrAYwHN6weME42iW2cM4.gif



https://img.dmitory.com/img/202105/7He/IHV/7HeIHVWhPOiqcKG6sSyUOU.gif



https://img.dmitory.com/img/202105/38H/4y2/38H4y2Jg6YeO40oGKkqEs2.gif




https://img.dmitory.com/img/202106/6QL/i7c/6QLi7cl1ksi2AQSuo4qqSA.jpg




https://img.dmitory.com/img/202105/75H/MDI/75HMDIyCooIeiOokCqQ0i8.jpg



https://img.dmitory.com/img/202106/1A1/K0Q/1A1K0QjYeG6qC6cSCekgiI.jpg



https://img.dmitory.com/img/202106/43U/yah/43UyahlGRyk0SCQGcQs0ko.jpg



https://img.dmitory.com/img/202105/5d2/hnW/5d2hnWeMDSK8IYoSauI0gs.jpg



https://img.dmitory.com/img/202105/3SH/Gwe/3SHGwenFzGCSiUYKWKigIo.jpg



https://img.dmitory.com/img/202105/71m/7cy/71m7cylaTe4Gs6wYoueco2.png



https://img.dmitory.com/img/202105/J1q/bxQ/J1qbxQibKuqGS6kqMkI4m.jpg


(출처 ㄷㅋ 블로그 트윗 jtbc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덧)
제목 '비오는 새벽 생각나는 갈대밭'으로 썼다가
비도 잠깐 그치기도 했고
뭣보다 괴물이라는 제목과 새벽+비+스릴러 라는 조합이
내가 떠올린 마음에 품었던 애틋아련함과 달리
쓰고보니 무섭고(!)스산한 조합이라 다시 바꿈.ㅋㅋㅋㅋ
갈대밭+근무복은 진짜 진리였어ㅜㅜㅜ짤들이 다 넘 예쁨..
울 만또들 보고싶다...바달집 유퀴즈 다 기달려

+이 글 쓴 다음날 괴물 메이킹지기님 인별☆
https://img.dmitory.com/img/202106/1fk/Lqt/1fkLqtYYQAUisoe8sOEK0G.jpg
https://img.dmitory.com/img/202106/iau/ow8/iauow8kvqocaQE0AQWwMa.jpg
ㅜㅜ #갈대밭 흔들흔들🌾 ㅜㅜㅜㅜㅜㅜ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본인인증 투표 결과 및 안내사항 209 2021.06.09 9326
전체공지 【영화이벤트】 <곡성> 나홍진 X <셔터> 반종 피산다나쿤 🎬 <랑종> 예매권 이벤트! 525 2021.06.07 7788
전체공지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167 2021.04.26 21740
공지 불판 공지 : 댓글이 많이 달릴 경우, 중간광고 시간에 불판을 새로 갈아주세요! (수정) 2 2021.03.07 2529
공지 ★스포금지★불판에서 원작이야기 및 스포 하지마세요★ 2018.06.22 10374
공지 드라마 게시판 규칙 82 2017.12.17 41841
모든 공지 확인하기()
88423 불판 언더커버) 15회 달리자 334 2021.06.11 181
88422 불판 펜트하우스) 시즌3 2화 불판 1982 2021.06.11 1652
88421 자료 슬기로운의사생활) 🏥[스페셜 예고] 시즌2를 기다리는 올바른 자세는? 👉 6월 12일, 시즌1 복습하기💫 2021.06.11 120
88420 잡담 밥이되어라) 제정신인 인물이 없어ㅋㅋㅋㅋ 1 2021.06.11 218
88419 불판 미스몬테크리스토) 토리들 떠나지마 136 2021.06.11 280
88418 잡담 이구역의미친X) 9화 고구마 시작이야?? 3 2021.06.11 283
88417 정보 펜트하우스) ‘펜트하우스3’ 엄기준 선택한 한지현, 이지아 충격…일촉즉발 삼자대면[오늘TV] 3 2021.06.11 662
88416 완자 대박부동산) [메이킹] 벌써 마지막이라니ㅠㅠ 미공개 비하인드와 마지막 인사까지 다 보세유~ 4 2021.06.11 134
88415 잡담 내이름은김삼순) 지금보니 되게 시대가 변한게 느껴진다 14 2021.06.11 1158
88414 자료 펜트하우스) 석훈, 석경 남매 스틸컷 2 2021.06.11 631
88413 자료 알고있지만) [1회 예고] 뭔가 새롭게 시작되려는 느낌은 착각이 아닐 거다 〈알고있지만,〉 6/19 [토] 밤 11시 첫 방송 15 2021.06.11 423
88412 자료 악마판사) [티저] 지성X김민정, 최대 숙적으로 만났다! #악마판사 EP.0 2 2021.06.11 220
88411 자료 라켓소년단) [단독/5회선공개] 아재들 리쓴! 요즘 인싸들의 원 포인트 레슨☆ 2 2021.06.11 257
88410 잡담 미스몬테크리스토) 오하준은 왜 아빠 원망 안해? 4 2021.06.11 279
88409 자료 사랑의불시착) DG 첫 곡 "The Song for My Brother" (클래식) 1 2021.06.11 86
88408 잡담 아스달연대기) 사야탄야 관계성 어쩜 좋아 ㅠㅠㅠ 4 2021.06.11 362
» 완자 괴물) 스릴러 드라마에서 참 예뻤던 갈대밭.jpgif 9 2021.06.11 593
88406 잡담 마을아치아라의비밀) ㅅㅍ다 봤는데 너무 빡치고 슬퍼ㅠ 8 2021.06.11 546
88405 잡담 드라마) 나도 드라마 추천해주라~~ 20 2021.06.11 318
88404 잡담 드라마) 여주가 일하는 국내드라마 있을까? 42 2021.06.11 75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4427 Next
/ 4427

Copyright ⓒ 2017 - 2021 dmi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