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기기
그동안 쭉 버즈 시리즈만 쓰다가 요즘 귀 안쪽이 아파서 헤드셋으로 바꿔볼까 했는데 금액대 편차가 꽤 커서 고르기가 힘드네... 지금도 버즈2프로 쓰는중임.
음질에 엄청 예민한 편까진 아닌데 버즈 쓰기전에 썼던 qcy를 버즈 쓴 이후에 다시 써보니까 확실히 역체감이 느껴져서 헤드셋도 너무 저렴한 모델을 사면 그럴까봐 선뜻 고르질 못하겠다..
적당한 가격대에서 뭐가 괜찮을까
  • tory_1 2026.04.09 13:28

    소니랑 보스가 제일 대중적인거 같은데 보고 디자인 마음에 드는 걸로 고르면 될 듯!

  • tory_2 2026.04.09 13:30
    가능하면 청음샵에서 써보고사 난 헤드셋 너무 무겁더라ㅠ
  • tory_3 2026.04.09 16:34

    나는 보스 샀는데 만족! (안경톨

  • tory_4 2026.04.11 18:44
    난 걍 qcy 샀어ㅜㅜ
  • tory_5 2026.04.12 18:38

    소니 마크4 쓰는데 대만족이야. (안경씀) 다만 주말에 하루종일 쓰고있으면 정수리가 아프긴한데 평소에는 하루종일 쓰고있지않아서 불편한건 없음.

  • tory_6 2026.04.12 19:05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6/05/08 12:51:08)
  • tory_7 2026.04.17 22:36
    보스 qc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전체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2021.04.26 884605
공지 전자기기 공지 26 2017.12.17 36957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042 후기 안면인식 스킵하고 알뜰폰 옮겨 탔다🥹 12 2026.06.04 172
23041 기타잡담 미래를 위해서 240w케이블 사는게 맞는것같아? 2 2026.06.03 162
23040 기타잡담 손풍기 용량은 커지는데 전압은 왜 아직도 낮은걸까? 4 2026.06.01 181
23039 기타잡담 usb 허브 어떤걸 살까..? 2 2026.06.01 104
23038 기타잡담 pd 충전 c포트 되는 모니터 쓰는톨있어? 1 2026.05.31 81
23037 휴대폰 카메라 줌 많이 쓰면 아이폰17 일반 비추? 6 2026.05.29 239
23036 워치 애플워치11 vs 어메이즈핏 빕6 6 2026.05.27 183
23035 기타잡담 4인가족 통돌이에서 드럼으로 갈아타려고하는데 이거 하나는 봐야한다 하는거 있을까 5 2026.05.25 297
23034 워치 이 애플워치 모델이랑 밴드 뭘까...? 3 2026.05.23 460
23033 휴대폰 아이폰 13 미니인데 배터리 교체 언제할까 9 2026.05.21 320
23032 휴대폰 갤럭시에서 아이폰 사진옮기는거 5 2026.05.20 423
23031 휴대폰 새로운 비율로 나오는 폴더블폰 2026.05.19 230
23030 휴대폰 갤27울 가격 많이 올라갈까? 5 2026.05.18 470
23029 기타잡담 액션캠 잘 쓰는 토리들있니? 오즈모 액션6/나노 //인스타360 고 울트라 고민 2 2026.05.18 217
23028 휴대폰 아이폰 17 프로 쓰는 토리들, 잘 쓰고 있니…? 6 2026.05.17 464
23027 기타잡담 손목아픈톨들 마우스 뭐써? 버티컬은 더 아파 11 2026.05.17 452
23026 휴대폰 쿠팡으로 아이폰 보상판매 해본 토리들 있니…? 3 2026.05.15 311
23025 휴대폰 갤럭시26 삼성전자에서 살때 붙여주는거 구린거야? 5 2026.05.15 459
23024 휴대폰 아이폰 12 일반 서브폰으로 어떨까? 2 2026.05.14 217
23023 기타잡담 제습기 사용 후 습도 편차 원래 있어? 1 2026.05.14 273
목록  BEST 인기글
Board Pagination 1 2 3 4 5 6 7 8 9 10 ...
/

Copyright ⓒ 2017 - dmi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