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유머
https://img.dmitory.com/img/202605/U0o/hzO/U0ohzOr3SUm2CqgQmGW8e.jpg

같은 노예가 돈 좀 버는건 포모와서 기절할 지경이고
이런 집 보고는 별 말 안하는게 신기함…

저 이유식 먹이는 보모한테 한달 월급으로 500정도 주면 많이 주는 걸텐데

그 돈이 사실 자기 애 양말 열세트 사면 끝나는 돈이잖아

매일이 충만하고 감사하고 너무 행복하다는데
자기 밑에서 일하는 사람한테는 자기 애기 양말 10set사면 끝날 돈만 주고 일 시키는 이런 계급도 있어

이런데서는 현타 안오나

열심히 일해서 돈 번 같은 노동자 계급은 좀 놔줘라…
  • tory_1 2026.05.15 13:33
    저런 부자는 또 엄청 빨던데
  • tory_2 2026.05.15 13:34
    그래서 하고 싶은 말이 뭐임?
  • W 2026.05.15 13:35
    글 못 읽어?
  • tory_3 2026.05.15 13:35
    금수저 유투번가
  • tory_4 2026.05.15 13:35
    뭐 어쩌라는건데? 이상한 논리를 들이미네
  • W 2026.05.15 13:35
    시녀 많네
  • tory_4 2026.05.15 13:37
    @W 내가 뭔 시년데?ㅋㅋㅋㅋㅋ 아무대나 시녀를 붙여ㅋㅋㅋㅋ
  • tory_20 2026.05.15 13:40
    @W

    논리없을떄 쓰기 좋은 말이 시녀냐? 긁? 이런거긴함 

    울지말고 니 논리를 좀 잘 설명해볼래? 

  • tory_6 2026.05.15 13:36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6/05/19 00:37:59)
  • tory_6 2026.05.15 13:37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6/05/19 00:37:59)
  • tory_6 2026.05.15 13:41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6/05/19 00:37:59)
  • tory_7 2026.05.15 13:36
    노조가 받을 수 있는 돈 가지고 싸우는거나 그걸 보는 시민사회 반응은 제도설정의 문젠데 그냥 부자 돈 뺏어서 나누자가 같은 원리냐...혁명통을 느낄 때 느껴라..
  • W 2026.05.15 13:37
    혁명통을 느껴야 할 때가 지금 같아서
  • tory_16 2026.05.15 13:39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6/05/15 13:40:01)
  • tory_7 2026.05.15 13:39
    @W 너는 혁명통이 아님 배아픈거임 부의 과도한 편중이 문제면 몇 억 성과급도 과도한 편중이긴 마찬가진데 그건 괜찮고 모태부자는 혁명하고 논리가 맞냐고. 본인이 느끼는 배아픈 포인트가 있는데 그걸 정당화하려니까 말이 꼬이고 글이 이상해지지
  • tory_6 2026.05.15 13:43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6/05/19 00:37:59)
  • tory_15 2026.05.15 13:44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6/05/19 17:29:03)
  • tory_54 2026.05.15 14:05
    @6

    333 하청사 좀 그만 후려치라고ㅠㅠ  

  • tory_8 2026.05.15 13:37

    왤케 화남

  • tory_9 2026.05.15 13:37
    ? 저 사람 원래 부자고 남편도 사장인 걸로 아는데 그래서 뭐? 저 사람이 사기치고 불법적인 일 해서 돈 벌었어? 무논리로 시녀취급하지 말고 저 사람이랑 주식해서 돈 번거랑 뭔 상관인데?
  • tory_10 2026.05.15 13:37
    플보면 노동자끼리 싸우거같은데 노동자계급은 놔두라는게 무슨 말이지?
  • tory_11 2026.05.15 13:37
    근데 톨아 여기는 시이슈 방이잖아
    톨의 개인 사견과 주장을 펼치는 곳이 아님
  • tory_65 2026.05.15 14:58
    22
  • tory_12 2026.05.15 13:37
    무슨얘기야 논리가 이해가 안되네? 본인이 글 이상하게 써놓고
  • tory_13 2026.05.15 13:38
    하닉 다니는 거 부러워하는 사람한테 공부 안했니 그러니 중소다니니 어쩌구 후려치던데ㅋㅋ
  • tory_14 2026.05.15 13:38
    뭐 어쩌라는글인지 무슨 혁명통이 오는데 ㅋㅋㅋㅋㅋㅋㅋ
  • tory_15 2026.05.15 13:38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6/05/19 17:29:03)
  • tory_17 2026.05.15 13:39

    뭔 말을 하고 싶은 건지 전혀 모르겠는데; ㅋㅋㅋ

  • tory_18 2026.05.15 13:39
    글을 그지같이 써놓곤 왜 남보고 글 못 읽냐고 화내냐 너야말로 네 글 다시읽어ㅋㅋㅋㅋㅋㅋ
  • tory_19 2026.05.15 13:40
    그니까 그지개돼지들끼리 싸워서 뭐하냐는거야? ㅋㅋㅋ
  • tory_21 2026.05.15 13:40
    가만잇는 노예 왜조롱하고 있냐고ㅋㅋㅋ
  • tory_22 2026.05.15 13: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넌 나랑 같은 급인 줄 알았는데 고졸 생산직따리가란 맘이겠지 ㅋㅋㅋㅋㅋ 고졸보다 못버는 인생이란
  • tory_23 2026.05.15 13:40
    아니 왜이렇게 초 못쳐서 안달이야
  • tory_24 2026.05.15 13:41
    하닉 성과급 부럽지 다투는 사람 없는데 ㅋㅋ
  • tory_28 2026.05.15 13:43
    아무도 안그랬는 데 혼자 호통치니까 아무도 이해못함 ㅋㅋㅋㅋㅋㅋ
  • tory_25 2026.05.15 13:41
    아 근데 돈자랑하는 거 개많은데 하고많은 것중에 하필 여자 들고오는 것도 웃김ㅋㅋㅋ 온갖 부자들 중에 신세계 손녀한테만 계급통 느끼는 사람 같음
  • tory_26 2026.05.15 13:42

    아니 하닉 직원 후려치거나 뭐라하는 사람이 있었냐고 그냥 부러워하고 현타온다는데 왜이렇게 긁힌건지 이해가 1도 안감

  • tory_27 2026.05.15 13:43
    이게뭔ㅋㅋㅋㄱ... 원글토리 현생 힘내길..
  • tory_29 2026.05.15 13:45
    뭔말인지 알겟구만 이렇게 댓 날설필요있나
    하닉 노동자인데 과도하게 관심 시기 질투 받는거에 비해
    저런 금수저들한테는 무던하단 말이잖음
    우리나라에 노력 안하는 사람 어디있냐
    부가 편중된거 맞잖아
  • tory_18 2026.05.15 13:45
    그 시기질투를 우리가 했니.... 아무도 안했는데 와서 호통을치니 황당하지
  • tory_32 2026.05.15 13:47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6/05/15 14:15:28)
  • tory_35 2026.05.15 13:48

    맞는말이긴한데 지금 상황에 나올 화제는 아니어보이니까 다들 그러는겨

  • tory_4 2026.05.15 13:48
    @32 노동자들끼리 어디서 싸움..? 여기서 성과급 부럽다는 글은 봤어도 물고 뜯는 글은 못본거 같은데
  • tory_18 2026.05.15 13:49
    @32 그니까 누가 어디서 어떻게 싸우는데? 너야말로 선택적으로 어딜 보고있는거임
  • tory_32 2026.05.15 13:50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6/05/15 14:15:20)
  • tory_40 2026.05.15 13:50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6/05/15 13:50:59)
  • tory_4 2026.05.15 13:52
    @32 그게 왜 노동자들끼리 싸우는거야? 사측이랑 협상하는거 아님? 나만 이해가 안가나
  • tory_28 2026.05.15 13:52
    @32 여기가 삼전 직원 게시판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구한테 호통치냐고
  • tory_31 2026.05.15 13:52
    이 글 보고 이정도 맥락을 읽어내는 건 창조경제도 아니고 창조번역이냐? 동현이 마음 읽기하는 사람 아니면 쉽지 않겠다 댓글도 글 안 읽어 시녀 혁명통 ㅇㅈㄹ로 쓰는 애한테 과분한 해석이세요... 이딴 논리 펼치고 싶었으면 제대로 된 자료를 가져오든지 라노벨 쳐보는 남초 같은 논리 가져오니까 공감을 못 받지 동현이 서브 아이디도 아니고 부의 편중 볼 거면 공산주의 표방하던 나라들 어떻게 됐는지나 잘 보고와 중국 북한 러시아 꼴 좋죠? 다 같이 못 사는게 꿈이야?
    자본주의 미국도 영국도 빈부격차 엄청 나 북유럽은 소위 니들이 말하는 상위 금수저들 건들지 못하니 대신 그들 돈으로 그 밑으로 다 같이 잘 살지도 못 살지도 않는 나라로 복지국가 하는 거고 아무튼 우리나라는 빈부격차 줄이려고 나름 엄청 노력하고 있고 그래서 전국민이 꽤 잘 사는 축에 속함
    일단 우리나라가 할 일은 돈 관련 사기꾼들부터 개터는 거임 차라리 그걸 노렸으면 공감이라도 받지 대가리가 모자라니까 현실에서 아무도 말 안 걸아줘서 커뮤에 어그로글 같은 거나 올리고 있겠지 남초 가면 혁명통 온다고 좋아할듯 가봐
  • tory_18 2026.05.15 13:53
    @32 그니까 여기가 삼전커뮤야? 딤토가 알고보니 삼전전용 커뮤였음? 누구한테 호통을 치는거야 멍청아ㅠㅠ 삼전이 하닉보면서 싸우는건 딤토랑 상관이 없어요 하다못해 삼전다니는 토리들도 하닉다니는 토리들도 여기다대고 싸우질 않아
    뉴스에 나오는게 뭔상관이냐고 뉴스기사였으면 삼전이 뭐했네 하닉이 뭐했네 이러고 다들 댓글을 그렇게 썼겠지 근데 본문 읽어봐 지금 딤토이용자보고 '너희는 싸울 상대가 잘못됐다'이러는데 제가?언제?싸웠죠? 니가 뉴스얘기할거같아서 어디서 싸웠냐고 물었는데 ㄹㅇ 그대로 대답하네 그래서 딤토에서 누가 싸웠냐고 그래서
  • tory_15 2026.05.15 13:54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6/05/19 17:29:03)
  • tory_30 2026.05.15 13: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tory_31 2026.05.15 13:46
    어휴 또 그놈의 시녀 혁명통 백날 천날 아는 단어가 몇 개 있지도 않아 단어 공부나 하러 가라 걍
    동현아 ❗️❗️❗️❗️❗️❗️❗️❗️❗️❗️❗️❗️❗️❗️❗️❗️
    똥꼬나 닦고 와 니들은 숨길 의지도 없이 똥내가 너무 난다 엄마한테 똥팬티 언제까지 빨게 할 거야
    니 몇 번을 보는지도 모르겠다 ㅜㅜ 지문도 아니고 진짜
    이딴 논리도 맥락도 없는 똥글 발사할 시간에 니 똥팬티 빨러 가라고 백 번 얘기했다
    공산주의도 아니고 능력으로 번 걸 무슨 수로 빼앗니 글도 이딴 식으로 쓰는 니는 공산주의에서도 그냥 굶어 죽는 거야 정신을 차려... 어디서 이렇게 모자란 새끼들이 또 쫀득하게 엄마 민증은 털어서 가입해서 들어오니
    그리고 이거 하닉 오르기도 전에 벌써 예전에 올라온 거야 언제 걸 들고 오는 거야 진작에 혁명통 느끼든지 이제와서 느낀대 빠르기도 해라
    아무튼 눈나들 이제 🚫🚫🚫🚫 무토바 금지 🚫🚫🚫🚫 할테니까 가서 엄마 도와 설거지라도 해 너 지금 하닉이 아니라 어디도 취업 못해 ai가 이거 보다 글 잘 써서...
    동현이 이 글도 길어서 못 읽지? 이거 너 보라고 쓴 거 아니고 똥현이 판별 어려운 눈나들 읽으라고 한 거니까 글삭 말고 냅 둬
    하여간 시녀 존나 좋아해 처음 봤을 때 이 단어 어제 배운 줄 알았는데 이제 보니 여자 욕에 꽂혀서 영원히 쓰네 내시 같은 새끼들이 고추도 내시보다 없어서 소추도 아니고 무추 같은게
    https://img.dmitory.com/img/202605/4ox/t1w/4oxt1wLl7GQ6mKKoCmG0iU.jpg
    https://img.dmitory.com/img/202605/6QD/wac/6QDwacdQfSOWUI2yUeYkK6.jpg
  • tory_33 2026.05.15 13:47
    엥 누구보다 자본주의 논리 수용 잘된 체제옹호자들밖에 없던걸
  • tory_34 2026.05.15 13:47
    ???
  • tory_36 2026.05.15 13:48
    뭐야 본문 보고 무슨 플로우지 하고 했다가
    댓글보고 이해했는데 니가 글을 이상하게 쓴거고
    여기에 맞지도 않음.. ㅋ
  • tory_37 2026.05.15 13:48
    무토바 무토바
  • tory_38 2026.05.15 13:49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6/05/17 09:00:16)
  • tory_39 2026.05.15 13:50
    이런글 올리는동현이들 말걸어주는 니네들이 더 문제다
  • tory_43 2026.05.15 13:53
    넌 또 뭐라는 거야
  • tory_31 2026.05.15 14:05
    @43 이거 본문 글 수정한 거임 남초처럼 쓰다 시비 걸리니까 사족 추가하네 ㅋㅋ 혁명통 댓글은 수정 안하고 본문만 수정하면 이중인격자처럼 되는데 하나만 알고 이건 또 모르지 동현아 동현아... 시녀는 동현이들이 여초 잠입할 때 여적여처럼 하나 배워서 오는 말이고 혁명통 마렵다 남초에서 자주 쓰는 말임 시녀 진짜 오지게 봄 힌트 주기 싫어서 웬만해선 말 안했는데 토리들도 몰라서 까발림 맥락 없이 배워와서 쓰느라 아무때나 집착적으로 써... 여자들처럼 논리적으로 상대 못해 ㄷㅅ 이런데 3줄 요약 아니면 못 읽는 놈들 천지라 남초처럼 글쓰고 댓글 달더라고 시비조로 어그로 끌듯이.. 이게 딱 좋은 예시라 글 수정은 했다만 글삭은 안하길 바람 전형적임 어디가 문제인지도 잘 모를 거임 닥눈삼해도 안되더라 남초 절여지면 반대는 잘 안되는 모양 아 그리고 이놈들 망상 오져서 여자들 공산주의 표방한다고 생각하는지 주기적으로 계몽한다고 쳐들어와서 멸공 같은 글 쓰고 지랄임 남초에서 뺨 맞고 왜 여초 와서 지랄들이냐고 여기서 아무도 안 그랬는데 와서 저러니까 남초나 가서 쓰든지
  • W 2026.05.15 14:17
    @31

    뭐라는 거야 사족을 누가 추가했는데? 너 없는말 지어내지마

    남초같은 소리하네 니가 남초에서 놀다와서 그러는거야?

  • tory_31 2026.05.15 14:25
    @W 노동자 계급 놔주란 마지막 말은 처음에 없었잖아? 그래서 댓글들 다 이 모양 된 거고 혁명통 느껴야한다고 댓글까지 써서 더 난리난 후에 뒤에 추가된 거 아냐?
    그동안 분위기도 하닉 삼성 부럽다 글만 봤고 삼성은 외국까지 여기저기 달라붙는 통에 징그럽다고 어떻게 저렇게 온갖곳에서 달라붙냐고 비판하는 글만 봤는데 갑분 회초리질이니까 어이가 없지?
    저 본문은 나온지도 오래됐는데 전혀 상관 없는 여기다가 붙여서 "혁명통을 느껴야할 때가 '지금' 같아서" 이렇게 비꼬면서 마치 '요즘' 찬양받는 금수저 짤인 척하고 (애초에 찬양 받은 적도 없고 이 글 뜬 당시에도 현타 온다고 부럽다는 사람 많았을 뿐 느끼려면 좀 그때쯤 진작에 느끼세요 ㅠ 옛날 걸 가져올 수밖에 없는게 비교 대상이라고 가져온 것도 여자 기혼 유튜버라 애기 옷 사고 자기 옷 사고 이모님 나오는 걸로 쫀득하게 고른 거 같음 삼전 하닉에 비교하려면 남자 금수저 일상 가지고 오든가 여초 가져온다고 여혐이 아주 개같이 투명.. 시녀 단어 쓰고 싶어서 그랬나 의심스럽게) 삼성 하닉만 뚜드려 패는 것처럼 날조를 하니까 그렇지 먼저 잘못 써놓고 시녀 많네 비아냥 거리는게 맞다고 생각함? 누가보면 여기가 금수저는 빨아재끼면서 삼성 하닉 노동자들만 졸라 팬 곳인줄 오해하겠어 그런 건 남초가 더한데 여기서 이러니까 웃겨서 그렇지 여긴 공부 못한 고졸인데 하닉 들어가 인생 개꿀이라는 글 올라와도 저렇게 자기 객관화 됐으니 들어간 거라고 겸손하게 글 써서 그렇지 들어가기 어렵다 하면서 내려치기 안하고 판단 잘해주는 곳이야 뭔 남초처럼 억울하다 하닉 부럽다 너무 많이 받는다면서 복통 호소하는 곳인 줄 아나 호통 떨고 싶으면 번짓수 잘못 짚었다는 말 대꾸도 "시녀 많네" "혁명통을 느껴야할 때가 지금 같아서" 이러고 비꼬고 앉아있었으면서 아닌 척은 ㅋㅋㅋㅋㅋ
    하도 당해서 이런 글 또 남초로 퍼가서 애기 양말 디올로 사는 금수저 눈나는 찬양하는 시녀들이 삼전 하닉 노동자 계급 성과금엔 포모 온다고 광광거린다며 또 여혐 자료로 둔갑해 쓰일까봐 두려운 건 여자들만 아는 공포일까? ㅋㅋㅋ 하기야 남자들도 소추 보고 놀란 가슴 🤏 손가락 보고도 놀라는데 여자들도 그럴 수 있지 같은 여자라면 이런 마음 이해하겠지~~~
  • tory_41 2026.05.15 13:50
    삼성, 하이닉스 다니면서 타 직장 무시 안 해본 사람 없을 건데ㅋㅋㅋ
    이럴 때만 같은 노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tory_42 2026.05.15 13:52
    ...이런생각으로 살면 매일매일이 지옥이고 남탓하면서 나락으로 빠지는 느낌일거같아, 힘내 글쓴아
  • tory_44 2026.05.15 13:54
    저 사람이 프랑스 귀족도 아니고 본인이 물려받은 사유재산 본인이 노동해서 유지하는 부일텐데 뭘 대단히 부당한 재산축적인거마냥 난리여 자본주의 사회에서
  • tory_45 2026.05.15 13:58

    근데 나도 사실 음... 노동자가 몇억씩 받으면 안돼? ㅋㅋㅋ 노동한 만큼 돈 많이 받겠다는데 배불렀다는 소리가 나오는 이유를 잘 모르겠음 ㅋㅋ 

  • tory_56 2026.05.15 14:08
    2222나도
  • tory_58 2026.05.15 14:13
    33 이 글을 가져온건 이해 안가는데ㅋㅋㅋ 별개로 노동자가 돈 많이 받는게 왜……. 일을 존나 하니까 가능하지 놀면서 버는것도 아니고ㅠ
  • tory_59 2026.05.15 14:27
    그니깐 마르크스가 얘기했던 모순이 딱 이거 아니야? 자본이랑 노동이랑 둘 다 생산의 필수요소인데 왜 노동자들은 생산의 잉여가치를 덜 가져가야하는거임?
  • tory_46 2026.05.15 13:59
    자본주의 사회가 싫으면 북쪽으로 조금만 올라가면 해결됨
  • tory_47 2026.05.15 13:59
    독재자들 상속세도 안내며 사는데 저런거본다고 혁명통까진 ㅋㅋ 무자식상팔자인 나랑 가족들 건강하면 나름 행복함 ㅋㅋㅋ 애기이유식 애기양발 안챙겨서 되서 좋다는 생각만
  • tory_48 2026.05.15 13:59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6/05/15 14:00:40)
  • tory_49 2026.05.15 13:59

    어짜피 이해못함 노예제도 유지하는 방법은 노예끼리 서열나누기라서 ㅋㅋㅋ

  • tory_55 2026.05.15 14:05
    지배 논리에 휘둘리지 않는 이성적이고 냉철한 나...☆
  • tory_15 2026.05.15 14:08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6/05/19 17:29:03)
  • tory_50 2026.05.15 13:59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6/06/03 22:20:29)
  • tory_51 2026.05.15 14:00
    아니 하이닉스 성과급을 부러워하고 상대적 박탈감을 느끼는 사람들이야 많겠지만 그누구도 하이닉스 다니는 사람들한테 그돈 받는거 부당하다라고 소리치지는 않지 않았나..? 그리고 이유투버가 누군데 아무도 모르니까 애기 양말 50만원짜리 사든말든 관심이 없는거지 직업도 안나와있구만 버는 돈이 검은돈인지 뭔지 알 길도 없는데 왜 비판을 해야해 ㅋㅋ글이 좀 이상하긴 하다 ㅋㅋ
  • tory_60 2026.05.15 14:31
    22
  • tory_62 2026.05.15 14:33
    33ㄹㅇ 왜 이런 소모적이고 의미없능
    소릴 하지
  • tory_52 2026.05.15 14:00
    금수저들은 부모가 사기치거나 부당하게 모은돈이 아니면 부모가 열심히 축적한거 준거잖아 왜안됨? 자식에게 물려주고싶다는 욕구가 사회가 열심히 굴러가게 하는 요인중 하나임 나혼자만 잘살면되면 사실 그렇게까지 열일 안해도되거든
  • tory_48 2026.05.15 14:01
    디올 양말 이쁘네 애기한테 좋은거 사줘서 엄마 마음도 행복하겠다.. 우리 모두 행복하자..☆
  • tory_53 2026.05.15 14:01
    혁명통와
  • tory_57 2026.05.15 14:11

    이모님 줄 돈 안 주고 양말 산 건줄

  • tory_61 2026.05.15 14:31
    글이나 사족 너무 어이가 없어서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 tory_63 2026.05.15 14:38
    법륜스님한테 부자들 다 단두대 보내고 싶다 한 30살같다 되게
  • tory_64 2026.05.15 14:42
    글 존나 못써ㅋㅋㅋㅋㅋㅋ
  • tory_66 2026.05.15 15: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디서 뭘 보고 와서 딤토에서 이러는거야

    본인 생각을 정확하게 표현하세요 

  • tory_67 2026.05.15 15:55

    저게 왜..? 부자들 돈이 내 돈이었어야해..? 

  • tory_68 2026.05.15 16:42

    그냥 오~~ 신기하네 하며 글 보다가 마지막에 어리둥절했다 ㅋㅋㅋ

  • tory_69 2026.05.15 19:38
    글 진짜 못 쓰네 니가 하고 싶은 말을 배설하는 글은 일기라고 함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전체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2021.04.26 884617
공지 🚨 시사, 정치, 정책관련 게시물/댓글 작성금지 2022.03.31 627692
공지 🔎 이슈/유머 게시판 이용규칙 2018.05.19 1412741
모든 공지 확인하기()
739759 이슈 마잭 논란에서 신뢰할 만한 제3자 증인이 있는데 2 10:52 126
739758 이슈 흙수저 예찬론을 들은 프랑스인의 반응.... 10:52 85
739757 이슈 [핑계고] 아 동생이 강원도 쪽에서(군 복무) 하거든요 강원도 쪽에 인사해요.jpg 2 10:51 180
739756 이슈 [핑계고]윤경호 배우가 말하는 간헐적 단식 부작용 1 10:50 126
739755 이슈 LG그룹에서 아직도 지켜지고 있는 조선시대 전통 8 10:49 213
739754 이슈 북한에서 장애인이 태어난다면 10:46 144
739753 기사 이용진, 7년 만에 ‘1박 2일’ 인턴→정규직 전환 “막 자극해도 돼” 10:44 81
739752 이슈 부산의 유명하고 맛있는 다양한 스타일의 만두집 추천~ 17 10:40 359
739751 이슈 등에 썬크림 바르는 방법 10 10:38 482
739750 유머 [핑계고] ??? : 가만히 생각해보니까 연애할때 내가 입을 한대 맞은적이 있더라고요? 1 10:37 387
739749 기사 '살림남' 이민우, 와이프와 대만 펑후섬 신혼여행 10:36 187
739748 기사 “가수도 없고 돈도 없고”...트럼프 건국 250년 행사, 결국 국립공원 입장료 빼쓴다 1 10:31 165
739747 이슈 대한항공 스타링크 무료 8 10:20 845
739746 이슈 울언니 조카 이상한 애엄마한테 잘못찍힌듯 ㅠ 42 10:18 1745
739745 기사 이효리, 시험관 거부 발언 재조명…“모두의 어머니처럼 살고 싶다” 53 10:10 1072
739744 기사 “요즘 진짜 하나도 안 보이네”…젊은 사람들 술집서 사라지자 ‘심야 지하철’도 텅 비었다 13 10:10 660
739743 기사 "한국 정말 바빠질 것"…젠슨 황이 꺼낸 '4가지 선물' 뭐길래 4 10:09 467
739742 이슈 6만명이 투표한 계란반찬 난제 45 09:57 1070
739741 이슈 농심 신상 육포깡 실사.jpg 12 09:52 1365
739740 이슈 PC방에 소화기로 테러를 한 촉법 중학생 2명 22 09:46 811
목록  BEST 인기글
Board Pagination 1 2 3 4 5 6 7 8 9 10 ...
/

Copyright ⓒ 2017 - dmi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