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dmitory.com/img/202605/47y/Cvq/47yCvqt90Ia6y8CCqqMIGq.jpg
https://img.dmitory.com/img/202605/3dM/Bag/3dMBag1nugawWuuIgsYqM0.jpg
우리 회사 지금 디자이너 한둘 빼고 다 자르려나봐 돌겠다 진짜
22222
개발자도... 마찬가지임 ㅠㅠ (개발자톨) 나 지금 근무하는 회사 ㅋㅋㅋ 개발자 신입 안뽑은지 오래됐음... 디자이너(퍼블리셔)도 프리랜서 썼는데 이제 계약 해지하고 ai로 하는중임
내 친구도 직접 디자인 해서 줬는데 위에서 그 작업물 ai돌려서 직접 수정해서 컨펌하고;; 이런 것 때문에 현타 ㅈㄴ온대
나도 이제 진짜 그만둬야되나 싶다
나 디자이너인데, 전혀 ;;; 이제 디자이너들도 AI최대한 많이 다룰 수 있는 디자이너가 유리해진거지 일감이 사라진건 아님슨...
에를들어 예전에 하루 배너 10개 만들던게 50개, 100개로 늘어난거지. 디자이너 쓸모가사라진건 아님 ㅡㅡㅋ
뭔 헛소리들이야;; 그러면 당연히 회사는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게되고
되려 디자이너 나 처음왓을때보다 2명이나 충원했어
회사 돌아가는구조자체를 모르네;;; 인구가 줄었냐 물건이 줄었냐. ai만 추가됐을뿐인데 우ㅣ에 다들 그런 생각하면서 하등하게 살아라...;;;; 인생 원망이나 하믄서 ,...너네같은 애들있어서 나는 너무 땡큐네^^ 앞으로도 그렇게 생각하면서 멈춰있어줘 제발~~~
이제 무슨일을 해야할지 몰겟어 ㅎ 몇년전부터 퇴사 고민했는데 요즘은 걍 다니고있는것만으로도 다행이라고 생각중임 뭐해먹고 사냐 진짜 ㅠㅠㅠ
2222 일 많아지고 시간은 줄어들고 누가 ai있으면 편해진다고 그랬냐 ㅠㅠ 사장 마음만 편해진듯
이미 업계는 개판났어. ai가 갑자기 싹 사라진다고해도 이 개판난 단가가 원상태로 돌아갈지 모르겠다ㅋㅋㅋㅋㅋㅋㅋ 모든 사람들이 다같이 ai를 거부하면 모르는데 솔직히 자기 업계 아니고 자기 밥그릇 아니면 좋다고 다 쓰잖아? 지금 디자인이 난리겠지만 그 다음은 모두겠지. 그래도 좋다고 쓰겠지. 다 이러니까 싫은 사람도 결국 ai 쓰면서 작업량 따라가야하고. 착잡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