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dmitory.com/img/202605/5fU/QsC/5fUQsCg6ucciiKMkYqgKwG.jpg
https://img.dmitory.com/img/202605/2FH/GXN/2FHGXNpjF6aEusSk2qYsyG.jpg
https://img.dmitory.com/img/202605/2FH/GXN/2FHGXNpjF6aEusSk2qYsyG.jpg
22 전형적인..
222222222
친구남편 꼬시려고 하나... 뭔 경우야 이건..대체..
윤리적 가치관 같은 소리하네 ㅋㅋㅋㅋㅋ
남편 불쌍하다 하면서 위로해준답시고 만나시게?!?!?
친구 남편 탐났나보다 ㅋㅋㅋ
남편이 성실하고 좋은 사람이면 주변 남미새들 안달나서 저러는 경우 많더라고
아 진짜 남미새.... 세상 모든 남자가 다 자기꺼야....... 아 징그러워
솔직히 저 친구도 잘한거 없고 말한다는 애도 솔직히 윤리 어쩌고 하지만..............친구 엿먹이고 싶은 열등감이 더 맞을듯...
나오는 사람 다 이해안감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친구가 불륜이면 내 친구 잡도리하고 말 일이지 그걸 뭘 남편한테까지
남미새 글쓴이와 그에 걸맞는 또 다른 남미새 친구 뭐 이 정도로 정리되는 듯ㅋㅋㅋ
진짜 무슨 심리인지 ㅋㅋㅋㅋ 남친 바람핀걸 용서해줬는데 바람피는 친구는 용서가 안된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