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dmitory.com/img/202605/28G/NF2/28GNF2Vjfu8WMOCaiCeoES.png
https://img.dmitory.com/img/202605/6ar/fLz/6arfLzZ3dmuOG8Cuacc0QC.png
https://img.dmitory.com/img/202605/6ar/fLz/6arfLzZ3dmuOG8Cuacc0QC.png
근데 성과급 영익 %로 정해놨다가 적자나면 어케함...?
정해놓은데 다녔는데 (IT) 적자나면 없는거
6,8토리 진심으로 하는 소리니? 성과급은 성과(이익)나면 임직원들한테도 나눠주자 명목의 돈인건데 성과 (-)면이라는 가정이 왜 나옴?ㅋㅋㅋㅋ 그럼 그냥 기본급 받는거지 ;;
근데 하이닉스 부분은 맞말아님? 그전에 성과급 합의를 한 곳을 걸고넘어질 이유는 없잖아
하기사 .....
333 나도 기억함 ㅋㅋ 인재들 다 유출되고 이제 삼전은 망하겠네 어쩌네 해놓고 ㅋㅋㅋ
나도 기억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맥락 못 잡고 결국에는 학력이야기만 하는....ㅎㅎㅎㅎ
내세울게 학벌밖에 없어서 나열하는구나
국세청5급이면 삼성노조보단 공부 잘하긴 했겠네
저 논리면 그렇게 공부 잘했는데 왜 삼전갔냐 ㅋ
국세청 직원을 그냥 공무원이라고 퉁치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