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유머
https://img.dmitory.com/img/202605/28G/NF2/28GNF2Vjfu8WMOCaiCeoES.png

https://img.dmitory.com/img/202605/6ar/fLz/6arfLzZ3dmuOG8Cuacc0QC.png
  • tory_1 2026.05.15 13:13
    왜싸워..
  • tory_2 2026.05.15 13:14
    넷상엔 ㅋㅋㅋ 이재용이 진짜 많아 왜 저러는거야 ㅋㅋ
  • tory_3 2026.05.15 13:14

    근데 성과급 영익 %로 정해놨다가 적자나면 어케함...?

  • tory_4 2026.05.15 13:15
    어차피 적자면 성과급 0임 당장 몇년 전에도
  • tory_6 2026.05.15 13:16
    그니까 이상한거지 상방은 무한대 하방리스크는 0
  • tory_8 2026.05.15 13:18
    @4 적자면 그럼 토해내야 하는 거 아니녀고 ㅋㅋㅋ
  • tory_11 2026.05.15 13:19

    정해놓은데 다녔는데 (IT) 적자나면 없는거

  • tory_4 2026.05.15 13:34
    @8 성과급이 뭔지 몰라?
  • tory_19 2026.05.15 13:43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6/05/29 21:35:36)
  • tory_23 2026.05.15 14:19

    6,8토리 진심으로 하는 소리니? 성과급은 성과(이익)나면 임직원들한테도 나눠주자 명목의 돈인건데 성과 (-)면이라는 가정이 왜 나옴?ㅋㅋㅋㅋ 그럼 그냥 기본급 받는거지 ;;

  • tory_26 2026.05.15 14:56
    @23 ㅎㅎㅎ ㄹㅇ 뭔소리하는거임
  • tory_5 2026.05.15 13:16
    역시 싸움은 유치해야 관전하는 재미가 있지
  • tory_7 2026.05.15 13:16
    저기서 공부타령 학벌자랑.. 공부만 잘했네
  • tory_9 2026.05.15 13:18
    공부잘했는데 공먼할수도 있지ㅋ
  • tory_10 2026.05.15 13:18

    근데 하이닉스 부분은 맞말아님? 그전에 성과급 합의를 한 곳을 걸고넘어질 이유는 없잖아 

  • tory_17 2026.05.15 13:38
    그게 파업 이유잖아 다른거 없이 하닉 보고 배아파서 한 파업인건 전국민이 다 아는데 저거 말고 다른 핑계가 있나 뭐
  • tory_10 2026.05.15 13:50
    @17

    하기사 ..... 

  • tory_12 2026.05.15 13:20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6/06/01 00:24:46)
  • tory_15 2026.05.15 13:28
    222
    자기네회사미래없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tory_20 2026.05.15 13:50

    333 나도 기억함 ㅋㅋ 인재들 다 유출되고 이제 삼전은 망하겠네 어쩌네 해놓고 ㅋㅋㅋ

  • tory_21 2026.05.15 13:55

    나도 기억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tory_13 2026.05.15 13:22
    5급공먼중에 설대많아서
  • tory_14 2026.05.15 13:23

    맥락 못 잡고 결국에는 학력이야기만 하는....ㅎㅎㅎㅎ

  • tory_16 2026.05.15 13:32

    내세울게 학벌밖에 없어서 나열하는구나

  • tory_18 2026.05.15 13:43
    풍년일 때 도지 더 내라고 하면 난리칠거면서 흉년일 땐 도지 감해달라고 ㅈㄹ이냐던 태평천하 윤직원 영감 생각나는구먼 껄껄
  • tory_10 2026.05.15 13:51

    국세청5급이면 삼성노조보단 공부 잘하긴 했겠네 

  • tory_22 2026.05.15 14:12

    저 논리면 그렇게 공부 잘했는데 왜 삼전갔냐 ㅋ

  • tory_24 2026.05.15 14:22
    국세청 서기관이면 잘 했겠네
  • tory_25 2026.05.15 14:30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6/05/18 00:20:27)
  • tory_27 2026.05.15 17:14

    국세청 직원을 그냥 공무원이라고 퉁치네 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전체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2021.04.26 884626
공지 🚨 시사, 정치, 정책관련 게시물/댓글 작성금지 2022.03.31 627699
공지 🔎 이슈/유머 게시판 이용규칙 2018.05.19 1412745
모든 공지 확인하기()
739773 이슈 2026 핑계고 대상각 나온다는 배우 11:27 36
739772 유머 🐼 유연하고 능숙하게 후이 공격을 피하는 루이 11:26 9
739771 이슈 도를 아십니까 퇴치방법.shorts 11:23 59
739770 이슈 ‘21세기 대군부인’에 왜 분노하는가 4 11:23 101
739769 이슈 웨딩드레스 입은 33살 윤아와 19살 윤아 6 11:20 348
739768 이슈 다이소만이 진정한 화장품가게 같음 2 11:19 347
739767 유머 엄지원도 당황한 아라쌤 영어실력(스마일클리닉) 2 11:14 454
739766 이슈 몽쉘 최대 난제.JPG 12 11:14 403
739765 이슈 지젤 데이즈드 코리아x로에베 6월호 1 11:05 140
739764 이슈 [CUPOST 편의점택배] 개인정보 유출에 따른 안내 및 사과 말씀 8 11:04 216
739763 유머 회사를 이해하기 시작한 아티스트 11:04 266
739762 기사 '참교육' 우려와 공감 사이, 보고 나서 판단해도 늦지 않아요 [OTT리뷰] 21 11:02 271
739761 유머 이다희 : 네... 제가 주면 언니가 이제 잘라서 입을 순 있어도(??) 4 11:02 762
739760 이슈 최근 여돌 안무 중 제일 빡세다는 미야오 신곡 1 10:59 165
739759 이슈 어제 새로 나온 괴담출근 웹툰 바로 긁어간 불법사이트 17 10:56 987
739758 이슈 마잭 논란에서 신뢰할 만한 제3자 증인이 있는데 13 10:52 842
739757 이슈 흙수저 예찬론을 들은 프랑스인의 반응.... 2 10:52 373
739756 이슈 [핑계고] 아 동생이 강원도 쪽에서(군 복무) 하거든요 강원도 쪽에 인사해요.jpg 10 10:51 799
739755 이슈 [핑계고]윤경호 배우가 말하는 간헐적 단식 부작용 2 10:50 600
739754 이슈 LG그룹에서 아직도 지켜지고 있는 조선시대 전통 20 10:49 862
목록  BEST 인기글
Board Pagination 1 2 3 4 5 6 7 8 9 10 ...
/

Copyright ⓒ 2017 - dmi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