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dmitory.com/img/202605/1AC/Kx1/1ACKx1vFvmGoussQOqsAIE.jpg
폐급이라고 조롱해도 만날 사람 없어서 존나 징징 거리는 것들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들은 남미새라고 어떤 상태를 부여하는데 남자들은 바로 폐급을 박아버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ㅇㄱㄹㅇ ㅋㅋㅋ 공기업남쟈에 빈또상한거임 ㅋㅋㅋ
ㄹㅇ
ㄹㅇ
ㅇㄱㄹㅇ
ㅇㄱㄹㅇ 공기업만 없었어도 남녀가 서로 좋아하는게 당연한데 왜 뒷담까냐고 염병했을거임ㅋㅋㅋ
이거구나
남미새가 남자 만나고 싶은 이유가 뭐겠냐 돈이든 정신적 지지든 육체적 관계든 뭔가 본인에게 부족한 것을 채워달라고 만나는 건데 남자새끼들은 대부분 여자들이 지들을 위해주길 바라지 지들이 여자를 위하고 싶은 생각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