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dmitory.com/img/202605/3PN/W1b/3PNW1bkr5CGkA2sQeKau4w.jpg
https://img.dmitory.com/img/202605/1cV/gdI/1cVgdItNB2CwEmWCW2WAM6.jpg
손줄줄 눈물벌벌 ㅠㅠ
https://img.dmitory.com/img/202605/1cV/gdI/1cVgdItNB2CwEmWCW2WAM6.jpg
손줄줄 눈물벌벌 ㅠㅠ
말랑이 하나 터진거로 숙제도안하고 밥도 안먹고 약도거부하고 울었으면 2시간뒤에 밥먹고 약먹고 숙제하면 될일!
진짜 구구절절 지랄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놈의 애는 툭하면 밥도 거부하고 스트레스로 고통받냐
스트레스를 받으면 안되는 나이가 뭐 따로있나요..
보는 내가 스트레스다
뇌가 터진것같은데
왜저렇게 호들갑일까?
하나 더 사줘..
거지야? 뭐 어쩌라고
애가 가지고 놀다 고장났으면 하나 사줘라 무슨 백만원짜리도 아니고 참
엄마가 저러니 애가 저렇게 됐나 싶음
걍 새로사줘라 말랑이가 소모품이지 뭔
요즘 애들 학교에서 무조건 무승부로 끝낸다는거 왜 그런지 알거같아......
물풍선에 밀가루 넣어서 줘라 애먼 사장 괴롭히지 말고
애 장난감이 저거 하나인가
ㅄ아 또 사주면 되잖아
아 거지새끼 진짜
생일 선물로 받았으니 아이 입장에서 속상할 순 있지. 그럼 비싼 것도 아니니 하나 더 사준다고 달래고
다음에는 조심히 가지고 놀라고 하면 되잖아..
우리 어릴때 갖고놀던 만득이 그런건가? 우리때도 수시로 터져서 밀가루 뒤집어쓰고 그랬는데 다같이 웃고 엄마한테 등짝 한대 맞고 끝났지 뭘 저거 하나로 염병이야 어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