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dmitory.com/img/202605/2L2/BSX/2L2BSXOFAcgcGoquUcwacC.jpg
좋은 집안을 가졌으나
여자들이 자신을 안만나준다는 이유로
총기난사갈김
좋은 집안을 가졌으나
여자들이 자신을 안만나준다는 이유로
총기난사갈김
대화 조금 해보면 바로 개병신인거 각 나오니까 여자들이 피한거지. ㅉㅉ
222 저기도 성매매 당연히 있고 돈으로 여자살수도있지 근데 나르시즘 존나뻑간거보니까
지가생각하기에 '내 수준에 맞는 여자'(집안도 잘살아야할거고 얼굴도 예뻐야할거고 학력도 좋아야겠지 ㅋㅋㅋㅋㅋ)랑 '연애'하고싶었는데 그런 여자가 보면 이 폭탄은 뭐임 하고 피하는게 당연한.....
444 핫걸 사귀고 싶었는데 그런 핫걸들은 상알파만 만나니 저런게 눈에 들어오겠어?
555 동정 떼려면 창녀 만나서 얼마든 뗄 수 있었는데 주제에 그러긴 싫었나 봄 저렇게까지 안해도 돈 밝히는 유색인종 여성 만났어도 됐음
저 성별은 뭐가 문제임? 혼자 뒤지지
얼마나 불쾌한 인간이었으면 돈미새 남미새조차 안붙었겠냐
동양인 혼혈이라 배척당해서 더더욱 백인 핫걸 만나고 싶었는데 뜻대로 안 돼서 돌아버렸나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