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이슈/유머
https://img.dmitory.com/img/202005/5Mj/8H9/5Mj8H91rOwA8YmA4UUc8w.jpg

https://img.dmitory.com/img/202005/7kF/Aau/7kFAaugSVqQ0YqaYekm6GE.jpg


이 남돌(이진혁 프듀출신 가수래)이랑 김슬기는 지금 드라마 그남자의 기억법에서 커플로 나옴

https://img.dmitory.com/img/202005/2WX/w2w/2WXw2wfscgySKaWo0yy8sG.jpg
여주 둘 문가영, 김슬기 촬영 중에 라방하는데 남돌이 갑자기 들어옴 들어와서 남돌이 댓글 달고 놀다가
김슬기가 드라마 상 커플이라 자기야 이따봐 이런식으로 말하고 라방이 끝남
서로 호칭도 계속 극중 배역으로 하고있었음


근데 이게 저 남돌팬들한테는 좀 난리가 난듯


그러다가 며칠후 어제


https://img.dmitory.com/img/202005/3IF/J5v/3IFJ5vJVlSIeoCmYG6EAUw.jpg

저 남돌 인스타라방하는데

나는 회사 허락받고 댓글 단거고 김슬기가 그렇게 말한줄 몰랐다 김슬기한테 미안하다고 사과 받았고 나는 그냥 넘어가기로 했다 억울하다 난 진짜 몰랐다

이런식으로 해명함

https://img.dmitory.com/img/202005/6qZ/H8r/6qZH8rE62ICq0ySsssUUey.jpg

(빡치는 부분 받아써봄)
저한테 사과했어요. 촬영중이었고 무의식적으로 나오게 될줄 몰랐다. 정말 미안하다. 이러면서 사과를 해서 전 그냥 네. 넘어가기로 했어요.

김슬기가 연기 훨 오래했는데 배역에 맞는 대사 하나 쳤다고 이유없이 사과한 것도 빡치는데
(저 라방 남돌보고 들어오라고 아무도 강요 X 자기가 여주들 방송하는데 알아서 들어감)

사과했다고 공개적으로 말하는게 더 개빡침 자기는 아무것고 몰랐다고 하면서 김슬기 탓인거처럼 사과했다고 공개적으로 말하고 나는 그냥 넘ㅋ어ㅋ가ㅋ겠ㅋ다ㅋ

저날 라방보니까 이거 말고도 여돌이었으면 난리날거 수두룩함ㅎㅎ

https://img.dmitory.com/img/202005/2AN/17q/2AN17qVhnGOkgs2eaEqMmm.jpg



+
몇개만 그대로 더 받아써봄

- 저걸로 팬들끼리 싸우니까 팬들한테
많이 싸우는거같아서 한 번 혼내주러 왔어요.
제가 알아서 합니다. 알아서 하고 있으니까.

- 떡밥달라니까
야 지금있는 떡밥도 못먹으면서 무슨. 있는 떡밥들이나 챙겨. 쏟아진다. 이제 6월에 큰일난다. 5월도 그렇고.

- 아이돌적인? 모습 보고싶다니까
야 너네는.. 나 주연맡으면 어떡할라 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모씨가 생각나는 슈스임

풀버전 보는걸 ㅊㅊ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tKM9YhQaBt4


출처 : 여성시대 29282828
 비회원은 댓글 열람이 불가능합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영화이벤트】 공감 100% 로맨틱 코미디! 🎬 <나를 잡아줘> 시사회 초대 이벤트 7 2021.10.19 4088
전체공지 【영화이벤트】 11월, 그들의 사생활의 밝혀진다! 🎬 <장르만 로맨스> 예매권 이벤트 50 2021.10.15 7090
전체공지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480 2021.04.26 103587
공지 🔎 잡담성 게시물 작성금지 위반 주의!!! 2021.10.11 4288
공지 🔎 시사/이슈/유머 게시판 이용규칙 2018.05.19 470398
모든 공지 확인하기()
87040 이슈 여전한 드라마 더킹 대사 상황 50 2020.05.09 4103
87039 이슈 여자랑 연애한 BJ 꽃자 76 2020.05.09 6924
87038 이슈 여돌들한테 제발 입히지 않았으면 좋겠는 의상 167 2020.05.09 8661
87037 이슈 이 와중에도 너무 당당해서 놀라운 모 대학교 에타.jpg 127 2020.05.09 7674
87036 기사 제주 14번째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이태원 클럽 방문 30대 여성 58 2020.05.09 3303
87035 이슈 기지국으로 털기 어려울 수도 있는 이유 92 2020.05.09 5592
87034 이슈 통삼겹튀김.gifs 22 2020.05.09 3662
» 이슈 드라마 같이찍는 남돌(이진혁)한테 사과한 김슬기(빡침주의) 294 2020.05.09 9520
87032 이슈 생각보다 노래 잘해서 놀랐던 연기대상 축하무대 25 2020.05.09 3140
87031 이슈 용인시, 비밀보장 위해 이태원 방문자 전용전화 개설 98 2020.05.09 3717
87030 이슈 트위터로 인생을 망쳐버렸던 한 미국 여성.jpg 61 2020.05.09 6941
87029 이슈 제주서도 이태원 클럽 코로나19 확진자 발생…도내 14번째 64 2020.05.09 2190
87028 이슈 이태원 게이들이 구라쳐도 모두다 찾아낼수있는 이유.txt 66 2020.05.09 8339
87027 이슈 미국 고등학교의 파벌 종류 47 2020.05.09 4053
87026 이슈 이태원 확진자 아파트 분노의 대자보 50 2020.05.09 4652
87025 이슈 오늘자 제니 인스타 업뎃.jpg 61 2020.05.09 6941
87024 이슈 좃되는 계단 34 2020.05.09 3624
87023 이슈 한국에서 유명하지만 세계적으로는 별로 유명하지 않은거 같은 외국 위인 35 2020.05.09 4699
87022 유머 가수모창계의 고인물....... 5 2020.05.09 1307
87021 이슈 [전문] “음주 후 난폭+신용불량에 신뢰 깨져”…조민아, 남자친구와 결별 54 2020.05.09 589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9464 9465 9466 9467 9468 9469 9470 9471 9472 9473 ... 13820 Next
/ 13820

Copyright ⓒ 2017 - 2021 dmitory. All rights reserved.